2013년 11월 29일 금요일

국제경영 커피 해외진출전략 - 중국, 러시아

국제경영 커피 해외진출전략 - 중국, 러시아
[국제경영] 커피 해외진출전략 - 중국, 러시아.pptx


목차
#01. 서론
#02. 중국 진출
시장 조사
성공사례
진출전략
#03. 러시아 진출
#04. 결론


본문
◦단 것을 좋아하며먹는 것을 즐김

◦고급식품, 건강식품, 무공해 식품 등이 인기

◦패스트푸드와 커피, 홍차 같은 기호식품의 소비자증가


◦믿을 수 있어야 소비를 함

◦체면을 목숨보다 중시

◦단조로운 것보다는 다양한 것을 선호


*인구 :1억 4,178명
*위치 :유라시아 대륙
*수도 :모스크바 (Moskva)
*언어 :러시아어
*종교 :러시아정교,이슬람
*면적 :17075만 ㎢
*환율 :1 RUB = 38.79원
(2011.05.23. 매매기준)


본문내용
서론
#02. 중국 진출
#03. 러시아 진출
#04. 결론
성공사례
진출전략
시장 조사

#01. 서론

세계 커피 시장
*커피;
연간 교역량
700 만 톤 이상
무역 거래
600억 달러 규모
커피산업 종사자
2000만 명
전세계 매일
25억 잔의 커피소비
국가
수출액
브라질
173(33%)
베트남
66(13%)
콜롬비아
62(12%)
인도네시아
26(5%)
인도
20(4%)
멕시코
14.5(3%)
에티오피아
12.5(3%)
( 단위 : 만 톤 )
커피&커피공급

국가
소비량
미국
168(24%)
독일
84(12%)
일본
63(9%)
이탈리아
42(6%)
(단위 : 만 톤) 톤)
세계
커피 소비
1인당
커피소비
국가
1인당 평균 커피 소비량
핀란드
1,459
스웨덴
1,117
노르웨이
1,051
독일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