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2월 12일 목요일

인터넷비즈니스 all about tea(올어바웃차) 테이크아웃 코너 개설 전략

인터넷비즈니스 all about tea(올어바웃차) 테이크아웃 코너 개설 전략
[인터넷비즈니스] all about tea(올어바웃차) 테이크아웃 코너 개설 전략.pptx


목차
1.All about All About 茶
2.All About 茶 이대점
3.All About 茶 Situation
4.All About 茶 이대점의 고민
5.대안 A 가설검증
6.대안 B 가설검증
7.대안 C 가설검증
8.All About 茶 테이크아웃코너


본문
문제점

대부분의 스케줄이 고정되어있는 외국인 관광객은 잡기 힘든 상황

경기상황의 영향을 많이 받는 관광사업에 의지하여 홍보효과를 누리는 것의 높은 리스크

메뉴보강은 본사와의 협의가 필요하기에 겨울방학이 얼마 남지 않은 상황에서 급하게 개발 하는데 어려움

최근에 감자를 재료로 한 신메뉴가 출시되어 또 다시 신메뉴를 만들기에 역량부족




방학 중 ECC 이용객 수 적어도 1000명 이상으로 나타남

1000명 * 0.7(차를 마시겠다고 응답한 비율) = 700명
일주일 기준 예상되는 판매량 = 700명 * 2.85잔 = 1995잔
계절학기 3주 간의 총 예상 판매량 = 1995잔 * 3주 = 5985잔
매출액 = 5985잔 * 2000원 = 11,970,000원
이익 = 11,970,000 * 0.25(마진율) = 2,992,500원



본문내용
茶의 Take-out 문화 선도
√ 합리적인 가격에 질 좋은 차 제공
√ 창원에서 미국까지
에스프레소 커피문화의 좋은 점들을 받아들이고
새로운 차의 개발과 소외되어 가는 우리의 음료를 재해석한다

All About 茶 이대점
√ 2010년 10월 4일 오픈
√ 서울 진출 Testing
√ 하루 평균 100-150 명의 고객
√ 고객들의 높은 로열티
√ 각종 프로모션으로 꾸준히
늘고 있는 인지도

All About 茶 Situation
이화여대 근처의 음료시장 상황은 교내외 모두 다수의 커피전문점과 테이크아웃점의 경쟁이 치열한 편. 하지만 차(茶)를 전문으로 테이크아웃 하는 점포는 뚜렷히 없음
교외
스타벅스, 카리부커피, 칸타타, 드 초코라떼, 커피빈, 루시카토, 페라, 로즈버드, 던킨 등 인지도가 높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