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2월 12일 목요일

마케팅 젊은 층을 타겟으로 하는 spring time의 가발 마케팅 전략

마케팅 젊은 층을 타겟으로 하는 spring time의 가발 마케팅 전략
[마케팅] 젊은 층을 타겟으로 하는 spring time의 가발 마케팅 전략.ppt


목차
1단계 -Concept 도출

2단계 - 마케팅 전략



본문
하지만
하이모와 밀란은
중년층에게 이야기


성장하는 시장에서 아직 정착하지 못하였다


하이모 아저씨들이 쓰는 것 같다
밀란 박영규씨 나와서 하던데


가발은 왠지 아저씨들이 써야 하는 것 같아요
벌써부터 가발 쓰는 것은 좀 그렇네요
그래도 패션 가발 정도는 쓸 만 하겠네요 (27직장인 김은지)


주위 보니까 가발 쓰는 사람들 꽤있던데
근데 벌써부터 탈모 때문에 가발을 쓰다니
안타깝네요
(26직장인 김정은)
요즘 탈모 때문에 좀 걱정이에요
우선 탈모샴푸를 사용하고 있긴 한데
이게 정말 효과가 있을지
(37직장인 김수지)
가발 쓰면 탈모현상 더 심해진다던데
가발은 왠만 하면 안 쓰고 싶네요
친구들이 알면, 정말 부끄러울 것 같네요
(31직장인 김지현)


TV광고 - 여성시청자들이 즐겨보는 시간대의 프로그램 전,후에 배치


출근 시간대의 아침방송, KBS, SBS, MBC 월화드라마, 수목드라마, 주말드라마 중
가격대비 고효용 택일


케이블채널 중 젊고 경제력 있는 여성이 많이 보는 프로그램
2~3개 선정 지상파와 동시에 노출시킴으로써 시너지 효과





본문내용

불황 속에서
탈모산업은
‘빛나리’
탈모관련 시장
08년 비해
09년 20%성장
( Source : betanews 2009.01.28 )

VS
( Source : betanews 2009.01.28 )

모든 시장은
2마리의 말만
달리는 경주가 된다
( Source : 마케팅 불변의 법칙-이원성의 법칙 )
우리의 신제품 이들 싸움 속으로 들어가야 할까?

현재 탈모시장에서는
젊은층, 여성의 비중이
증가 추세

하지만
하이모와 밀란은
중년층에게 이야기
하이모 아저씨들이 쓰는 것 같다
밀란 박영규씨 나와서 하던데
( Source : FGI )
성장하는 시장에서 아직 정착하지 못하였다

새로운 시장에서의
1위자리를 굳히자

이들에게 무슨
이야기를 해야할까?

소비자의 마음을
잡는 것은 곧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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