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2월 17일 화요일

전자상거래 카쉐어링 스마트카 사업계획서

전자상거래 카쉐어링 스마트카 사업계획서
[전자상거래] 카쉐어링 스마트카 사업계획서.pptx


목차
Ⅰ. 회사소개
Ⅱ. 시장 동향 분석
Ⅲ. 서비스 소개
Ⅳ. 사업 전략
Ⅴ. 기업 가치 분석


본문
과거 기업의 성장전략
선도 기업이 좋은 제품을 출시하면 후발기업들은 따라가는 전략
성장전략이 바뀌고 있다
현재 기업의 성장전략
후발기업이 따라가는 전략 말고, 후발자의 이점과 역량을 활용하여 차별적 방법으로 상위 기업으로 도약
2000년 이후 주요 산업에서 오랫동안 1등을 유지해온 기업들이 2등 기업에게 자리를 내주고 있다
현재 지속적으로 약진하고 있는 2등기업과 과거2등에서 1등으로 올라선 기업의 성장 전략이 주목을 받고있다
이들 기업의 성장전략은 부침이 심한 현재 상황에서 선두 기업에게는 선두 수성과 신성창에 대한 시사점을 제공하고,
하위 기업에게는 상위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전략과 아이디어로 유용하기 때문이다
차량지원부분
현대자동차와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차종을
저렴한 가격에 계약

현대는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지원을 통해
파일럿 실험과 하이브리드 자동차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수준을 높일 수 있음


본문내용


회사비전 및 개요
Ⅰ. 회사소개
회사비전 및 개요
회사명: 스마트카
주요사업: 녹색환경사업, 대여사업, 지식 콘텐츠사업, 정책사업
자본금: 5억원
주소지: 서울시 종로구 부암동154-2번지 보석빌딩
녹색교통
친환경
“녹색교통의 재발견과 친환경에 앞장섬으로써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No.1 Car Sharing Company”
회사개요
Vision
* 녹색교통? 에너지소비량과 온실가스 배출량을 최소화하는 저탄소 교통체계
3

조직도
Ⅰ. 회사소개
사업부
(재무, 총무)
마케팅부
(홍보, 마케팅)
관리부
(웹,고객)
대표
조직도
4

사업 추진 현황
Ⅰ. 회사소개
제휴/계약
현대자동차와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차종을
저렴한 가격에 계약
현대는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지원을 통해
파일럿 실험과 하이브리드 자동차에
 


이 자료는 http://www.jisik-book.com에서 제공하는 유료자료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