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2월 17일 화요일

마케팅 사회적기업 도시락 사업계획서

마케팅 사회적기업 도시락 사업계획서
[마케팅] 사회적기업 도시락 사업계획서[.pptx


목차
1.‘정’의 기업이념과 목표
2. 환경분석
3. S T P
4. Marketing mix
5. ‘정’의 전망


본문
‘정’의 목표

아름다운 이 세상 소풍 끝내는 날, 가서 아름다웠다고 말하리라
무기력한 삶을 위한, 소외된 인생을 위한, 따스한 마음을 가진 분들을 위한
고객 만족과 봉사자 만족을 통한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최선과 자립 목표

고령화 시대 노인인구의 빠른 증가율

90년대 경제활동 인구의 노령화

◀ 2050년 한국의 인구는 현재보다 10%이상 줄고 10명 중 네 명은 노인이 차지할 만큼 세계 최대의 노령국이 된다. 이는 한국이 어느 국가보다 저출산 고령화 속도가 빨리 진행되기 때문이다.

▲ 저출산 고령화 현상이 심화되면서 2009년 유년 인구 100명 당 노인 인구가 처음으로 60명을 넘어서고, 초등학교 교사 1인당 학생 수는 20명 아래로 떨어졌다. 또 1인 가구가 급속히 늘어 5가구 중 1가구는 ‘나홀로 가구’ 인 것으로 나타났다.


본문내용
다.

呈 드릴 정 고객에게 정성과 사랑을 드리다.


情 뜻 정 우리의 원동력은 물질,돈이 아닌
고객과의 교감
‘정’의 목표
아름다운 이 세상 소풍 끝내는 날, 가서 아름다웠다고 말하리라
무기력한 삶을 위한, 소외된 인생을 위한, 따스한 마음을 가진 분들을 위한
고객 만족과 봉사자 만족을 통한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최선과 자립 목표

Contents
‘정’의 기업이념과 목표
1
환경분석
2
S T P
3
Marketing mix
4
‘정’의 전망
5

인구통계학적 환경분석
고령화 시대 노인인구의 빠른 증가율
90년대 경제활동 인구의 노령화

인구통계학적 환경분석
◀ 2050년 한국의 인구는 현재보다 10%이상 줄고 10명 중 네 명은 노인이 차지할 만큼 세계 최대의 노령국이 된다. 이는 한국
 


이 자료는 http://www.jisik-book.com에서 제공하는 유료자료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