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전자책 단말기 `비스킷`(Biscuit) 스토리텔링 전략
목차 1.ANALYSIS 2.TARGET 3.CONCEPT 4.VIRAL STRATEGY 본문 항상 곁에 두고 싶다 심심할 때 찾는다 부담 없다 항상 곁에 있어 주는 나의 친구“Biscuit’ 호기심과 리얼리티를 자극하며 우유를 문화적으로 접근한 마케팅 프로젝트 각종 포털 사이트에서 동영상각종 포털 사이트에서 동영상 조회수가 12만 명을 훌쩍 넘어서는 200% 이상의 성과 홈페이지에서 재미있는 엔딩 스토리를 창작하는 UCC이벤트와 상상한 엔딩 스토리를 댓글로 남기는 댓글 이벤트(7월말부터 9월까지) 네티즌이 만든 인기 UCC를 패러디한 광고로 많은 이의 공감대를 얻고 있음. 네이버나 판도라 TV에 등록된 동영상 자료에는 VLUU CF 속 ‘아기 방귀’나 ‘말뚝박기’ 등의 에피소드와 비슷한 경험을 한 네티즌들의 경험담을 담은UCC 동영상 봇물 본문내용 TARGET ANALYSIS 시장분석 출처: 2009 한국 전자 출판 협회 불법 복제에 대한 출판업계의 우려 E-book 7만권 국내 E-book 시장 규모 추이 한국 소프트웨어 저작권 협회` (단위:백만 달러) 단말기 시장구조 E-book 전용단말기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경쟁분석 VIRAL STRATEGY CONCEPT TARGET ANALYSIS 소비자분석 전자책을 사용하는데 타블렛 피씨로 넘어간다 Biscuit VIRAL STRATEGY CONCEPT TARGET ANALYSIS 타겟설정 기존 타겟 “책을 많이 읽는 3040세대” 새로운 타겟 “교육 콘텐츠 활용도 높은 1020세대” Biscuit 사회적으로 어느 정도 지위가 있는 사람들 학력이 높고/ 문화에 관심이 많으며/ 경제적 여유가 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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