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LG전자 아프리카 시장 진출
목차 서론 1.선정동기 2.기업소개 본론 1. 아프리카시장 탐구 2. LG전자 아프리카시장 진출 사례 3. 성공요인 결론 LG전자의 나아갈 방향 본문 사하라 사막 이남의 47개국 경제성장률이 올해 5.5%를 기록하고 내년에는 6.0%로 성장 속도가 더욱 빨라질 것으로 전망했다. 국제통화기금(IMF) 1. 아프리카 법인지사 확대 나이지리아, 알제리, 튀니지 3개국 법인 신설 2. 매출증가 및 시장 점유율증가 2009년 35억달러에서2010년41억달러 17% 증가, 매년20%가까운 성장세 기대 본문내용 1위 등극 2011.03.31 전세계 세탁기 1위 업체 등극 2011.03.28 LG전자, 인도 가전 10개 제품 1위 석권 2011.03.25 美 드럼세탁기 시장 4년 연속 1위 2011.02.11 출처) LG전자 공식홈페이지 신문기사 내용 선정동기 기업소개 소비 전자제품, 모바일 통신 기기 및 가전 제품 분야의 기술 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 떠오르는 신흥시장 - 아프리카 1.인구증가 {5C22544A-7EE6-4342-B048-85BDC9FD1C3A}2010년 2050년 유럽 7억3300만 6억9100만 러시아 1억4000만 1억2000만 미국 3억1800만 4억400만 인도 12억1000만 16억2000만 브라질 2억 2억2000만 아프리카 10억 20억 “중산층이 아프리카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