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두산 인프라코어의 중국시장 진출 분석
목차 서론 국제경영 진행단계를 적용한 두산 인프라코어 소개 본론 결론 국제경영 이론 접목을 통한 진출 과정 분석 두산 인프라코어의 향후 과제 글로벌 통합 현지반응 모형 더닝의 절충이론 M&A 개요 본문 소유경쟁 우위 입지우위 내부화 우위 절충이론 OLI 패러다임 대한민국의 중장비 제조업 선두업체, 지속적 투자를 통한 기술력 인정 풍부한 노동력, 안정적인 노사관계, 저렴한 인건비, 지리적 여건 핵심부품의 국산화 개발 추진, 본국에서의 내부화 달성 및 세계시장의 내부화 달성 본문내용 로벌 통합 현지반응 모형 더닝의 절충이론 M&A 개요 건설기계 공작기계 산업차량 엔진소재 두산 인프라코어 건설기계, 산업차량, 공작기계, 엔진 및 각종 어태치먼트와 유틸리티 장 비 등 모든 참여 사업분야에서 독보적 위상을 구축한 한국 최고의 기계기업이며, 세계 최고 수준의 경쟁력을 바탕으로 인프라 지원산업 분야 글로벌 선도기업 으로 비상하고 있는 회사 중국 건설기계 기네스북, DICC 11,026 90,000 1 업계최초 연간 판매량 1만대 돌파 2007년 11,026대 판매 달성 업계최초 굴삭기 생산,판매 누계 9만대 돌파 : 2012년 12월 굴삭기 점유율 1위: 35개 대리상, 396개 영업 거점 보유 두산 인프라코어 소개 초기 해외시장 진출단계 진출대상국 진축시기 진출방식 시장기업에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