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커피 해외진출전략 - 중국, 러시아
목차 #01. 서론 #02. 중국 진출 시장 조사 성공사례 진출전략 #03. 러시아 진출 #04. 결론 본문 ◦단 것을 좋아하며먹는 것을 즐김 ◦고급식품, 건강식품, 무공해 식품 등이 인기 ◦패스트푸드와 커피, 홍차 같은 기호식품의 소비자증가 ◦믿을 수 있어야 소비를 함 ◦체면을 목숨보다 중시 ◦단조로운 것보다는 다양한 것을 선호 *인구 :1억 4,178명 *위치 :유라시아 대륙 *수도 :모스크바 (Moskva) *언어 :러시아어 *종교 :러시아정교,이슬람 *면적 :17075만 ㎢ *환율 :1 RUB = 38.79원 (2011.05.23. 매매기준) 본문내용 서론 #02. 중국 진출 #03. 러시아 진출 #04. 결론 성공사례 진출전략 시장 조사 #01. 서론 세계 커피 시장 *커피; 연간 교역량 700 만 톤 이상 무역 거래 600억 달러 규모 커피산업 종사자 2000만 명 전세계 매일 25억 잔의 커피소비 국가 수출액 브라질 173(33%) 베트남 66(13%) 콜롬비아 62(12%) 인도네시아 26(5%) 인도 20(4%) 멕시코 14.5(3%) 에티오피아 12.5(3%) ( 단위 : 만 톤 ) 커피&커피공급 국가 소비량 미국 168(24%) 독일 84(12%) 일본 63(9%) 이탈리아 42(6%) (단위 : 만 톤) 톤) 세계 커피 소비 1인당 커피소비 국가 1인당 평균 커피 소비량 핀란드 1,459 스웨덴 1,117 노르웨이 1,051 독일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