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20일 수요일

광고관리론 메커니즘 분석

광고관리론 메커니즘 분석
[광고관리론] 메커니즘 분석.pptx


목차
1.DEFINITION OF MECHANISM
2.MECHANISM IS WHAT?
3.NET BOOK
Positive sides
Negative side
4.광고관리론
Positive sides
Negative side


본문
1. 편리성(휴대용)
2. ART-심리


MECHANISM


1. 휴대성을 원하는 고객의
심리 타파(휴대용9~11인치)

2. 고객층 외적-디자인 중시

3. 같은 성능임에도 불구한
저-성능에 고객 외면

4. 작은 모니터로 쉬운 눈-피로


SUCESS



1. 시장진입 후 점유율 급상
2. 판매량 급증


NEGATIVE

3. 저-성능
4. 상대적으로 작은 모니터




본문내용
작용 하는 과정에서 형성된 기업 경영의 작동원리

MECHANISM IS WHAT?
MECHANISM 분석의 필요성

MECHANISM

Heineken
0. 브랜드 이미지
1. 오너의 광고중요성 인식
2. 시각의 차별화
3. 술이라는 사회적
부정적시각
4. 강한 남성을 떠올리는
타사 홍보콘티
0. 타 맥주와 다른 차별화
2, 3 하이네켄의 매출량급증
1, 4 남녀 모두 좋아하는
맥주로 부상
POSITIVE
NEGATIVE
FAILURE
SUCESS
0.초록색 병 맥주를 고수
2, 3 각종 프로모션 시연
1, 4 공감할 수 있는 소재 활용
MECHANISM
?

Positive sides
브랜드 이미지
독특한 초록색-병으로 생산
멀리서 봐도 알아보는 디자인

Positive sides
시각의 차별화
술이라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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