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9월 25일 수요일

경영학 커피산업의 여성 공략 마케팅 분석

경영학 커피산업의 여성 공략 마케팅 분석
[경영학] 커피산업의 여성 공략 마케팅 분석.pptx


목차
제 1 장 서론

제 1 절 연구의 목적
제 2 절 연구의 범위 및 방법

제 2 장 본론

제 1 절 여성의 소비성향
제 2 절 여성을 공략한 마케팅 사례 제 3 절 시장조사
제 3 장 결론
제 1 절 결론 및 나아가야 할 방향


본문
여성은 부드러움을 추구한다
여성은
공기와 분위기까지도 ‘전신으로’ 느낀다!


여성에게 있어,커피의 질 자체만큼이나 중요한 요소들
스토리 + 텔링 합성어
상대방에게 알리고자 하는 바를 재미있고 생생한 이야기로 설득력 있게 전달


Of the women, By the women, For the women.



설문조사 기간 : 5월 31일~6월 1일(2일간)
설문조사 대상 : 성신여자대학교 학생
표본 수 : 120명
설문 방식 : 선다형 및 서술형
설문의 목적 : 젊은 여성층의 소비심리를 알아보기 위해서


본문내용
‥‥‥‥‥‥‥‥‥‥‥‥‥‥‥‥‥‥‥‥‥‥‥‥‥‥‥‥‥‥‥‥1
제 2 절 연구의 범위 및 방법 ‥‥‥‥‥‥‥‥‥‥‥‥‥‥‥‥‥‥‥‥‥‥‥‥‥‥‥‥‥‥‥‥ 2
제 2 장 본론 ‥‥‥‥‥‥‥‥‥‥‥‥‥‥‥‥‥‥‥‥‥‥‥‥‥‥‥‥‥‥‥‥‥‥‥‥‥‥‥‥‥‥‥‥ 3
제 1 절 여성의 소비성향 ‥‥‥‥‥‥‥‥‥‥‥‥‥‥‥‥‥‥‥‥‥‥‥‥‥‥‥‥‥‥‥‥‥‥‥‥ 3
제 2 절 여성을 공략한 마케팅 사례 ‥‥‥‥‥‥‥‥‥‥‥‥‥‥‥‥‥‥‥‥‥‥‥‥‥ 6
제 3 절 시장조사 ‥‥‥‥‥‥‥‥‥‥‥‥‥‥‥‥‥‥‥‥‥‥‥‥‥‥‥‥‥‥‥‥‥‥‥‥‥‥‥‥‥‥‥ 9
제 3 장 결론 ‥‥‥‥‥‥‥‥‥‥‥‥‥‥‥‥‥‥‥‥‥‥‥‥‥‥‥‥‥‥‥‥‥‥‥‥‥‥‥‥‥‥‥ 10
제 1 절 결론 및 나아가야 할 방향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