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제 1 장 서론
제 1 절 연구의 목적 제 2 절 연구의 범위 및 방법
제
2 장 본론
제 1 절 여성의 소비성향 제 2 절 여성을 공략한 마케팅 사례 제 3 절 시장조사 제 3 장 결론
제 1 절 결론 및 나아가야 할 방향
본문 여성은 부드러움을 추구한다 여성은 공기와 분위기까지도
‘전신으로’ 느낀다!
여성에게 있어,커피의 질 자체만큼이나 중요한 요소들 스토리 + 텔링 합성어 상대방에게
알리고자 하는 바를 재미있고 생생한 이야기로 설득력 있게 전달
Of the women, By the women, For
the women.
설문조사 기간 : 5월 31일~6월 1일(2일간) 설문조사 대상 : 성신여자대학교
학생 표본 수 : 120명 설문 방식 : 선다형 및 서술형 설문의 목적 : 젊은 여성층의 소비심리를 알아보기
위해서
본문내용 ‥‥‥‥‥‥‥‥‥‥‥‥‥‥‥‥‥‥‥‥‥‥‥‥‥‥‥‥‥‥‥‥1 제 2 절 연구의 범위 및 방법
‥‥‥‥‥‥‥‥‥‥‥‥‥‥‥‥‥‥‥‥‥‥‥‥‥‥‥‥‥‥‥‥ 2 제 2 장 본론
‥‥‥‥‥‥‥‥‥‥‥‥‥‥‥‥‥‥‥‥‥‥‥‥‥‥‥‥‥‥‥‥‥‥‥‥‥‥‥‥‥‥‥‥ 3 제 1 절 여성의 소비성향
‥‥‥‥‥‥‥‥‥‥‥‥‥‥‥‥‥‥‥‥‥‥‥‥‥‥‥‥‥‥‥‥‥‥‥‥ 3 제 2 절 여성을 공략한 마케팅 사례
‥‥‥‥‥‥‥‥‥‥‥‥‥‥‥‥‥‥‥‥‥‥‥‥‥ 6 제 3 절 시장조사
‥‥‥‥‥‥‥‥‥‥‥‥‥‥‥‥‥‥‥‥‥‥‥‥‥‥‥‥‥‥‥‥‥‥‥‥‥‥‥‥‥‥‥ 9 제 3 장 결론
‥‥‥‥‥‥‥‥‥‥‥‥‥‥‥‥‥‥‥‥‥‥‥‥‥‥‥‥‥‥‥‥‥‥‥‥‥‥‥‥‥‥‥ 10 제 1 절 결론 및 나아가야 할 방향
‥‥‥‥‥‥‥‥‥‥‥‥‥‥‥‥‥‥‥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