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9월 29일 일요일

태국, 베트남, 말레이시아, 대만, 인도네시아 화장품 시장 분석

태국, 베트남, 말레이시아, 대만, 인도네시아 화장품 시장 분석
태국, 베트남, 말레이시아, 대만, 인도네시아 화장품 시장 분석.docx


목차

1.정리본
2.태국
3.대만
4.인도네시아
5.말레이시아
6.베트남


본문
국가특징
태국건강과 친환경에 관심이 증가하면서 ‘green concept’의 화장품이 증가하는 추세(허브화장품은 전체 판매액이 25억 바트(약 900억원. 2011년 10월 28일 기준)로 매년 30%정도 시장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추세
합성 원료보다 유기농 재료와 천연재료로 만들어진 화장품을 선호하는 경향을 보이고 있다.
페이셜 클렌져, 핸드크림, 메이크업용 화장품은 필수 아이템.
베트남가격이 가장 큰 구매결정 요인
젊은 소비층을 중심으로 브랜드 및 품질에 대한 선호도 상승
최대 관심사는 자외선 차단 제품, 피부노화방지, 남성의 화장품 구매
저소득층과 고소득층의 화장품 구매차이가 큼. 고소득층은 명품, 저소득층은 우리나라에서 저가로 취급받는 “미샤”제품을 상당히 선호 함.
베트남 여성들은 사회진출 시기가 빨라서 메이크업을 시작하는 시가도 빠름.
대만주력 소비자 연령층은 26~30세. 36.5%의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여성 기준)
가장 선호하는 품목은 보습과 미백 기능성 화장품.
피부색소침착과 여드름/점에 대해 비교적 신경쓰는 편이다. 일인당 월 평균 소비금액은 대체로 1000대만달러(3만원 상당)이다.
피부관리는 자기가 직접하는 비중이 93%, 기타 7%는 전문 피부관리실을 이용하는 것으로 분석 된다.
립스틱의 비중이 여타 품목에 비해 현저히 높게 나타남.


본문내용

태국
건강과 친환경에 관심이 증가하면서 ‘green concept’의 화장품이 증가하는 추세(허브화장품은 전체 판매액이 25억 바트(약 900억원. 2011년 10월 28일 기준)로 매년 30%정도 시장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추세
합성 원료보다 유기농 재료와 천연재료로 만들어진 화장품을 선호하는 경향을 보이고 있다.
페이셜 클렌져, 핸드크림, 메이크업용 화장품은 필수 아이템.
베트남
가격이 가장 큰 구매결정 요인
젊은 소비층을 중심으로 브랜드 및 품질에 대한 선호도 상승
최대 관심사는 자외선 차단 제품, 피부노화방지, 남성의 화장품 구매
저소득층과 고소득층의 화장품 구매차이가 큼. 고소득층은 명품, 저소득층은 우리나라에서 저가로 취급받는 “미샤”제품을 상당히 선호 함.
베트남 여성들은 사회진출 시기가 빨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