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9월 25일 수요일

경영학 웅진 코웨이 경영 전략 분석

경영학 웅진 코웨이 경영 전략 분석
[경영학] 웅진 코웨이 경영 전략 분석.hwp


목차
1. 회사소개

2. 웅진코웨이 전략분석

(1) SWOT분석

(2) 산업구조분석

(3) 포트폴리오 분석

3. 시장점유현황

4.극복 방안 (조원 토의 결과)


본문

글로벌 Global
해외 선진기업과 전략적 제휴 및 해외 사업 진출을 통하여 해외에서 인정받는 브랜드 파워를 가진 기업으로 도약함을 의미함

(6) 제품 소개
1) 정수기
<프리미엄 얼음 냉온 정수기>

제품 크기 : 300mm(가로) X 483mm(세로) X 1,291mm(높이)
제품 중량 : 35.4kg
탱크 용량 : 총 7.5ℓ (정수 3.5 / 냉수 2.5 / 온수1.5 / 얼음 1kg)
주요 기능 : 냉/온/정수/얼음추출 기능
특 징 : 원터치 얼음, 절전 모드, 얼음탱크 분리 시스템


<냉온 정수기>

제품 크기 : 260mm(가로)X440mm(세로)X510mm(높이)
제품 중량 : 18.7kg
탱크 용량 : 총 6.5ℓ(정수 3/냉수 2.3/온수 1.2)
주요 기능 : 냉/온/정수기능
특 징 : 전자식 원터치 정량 추출, 온수 잠금 장치 안전성
자동 절전, 자동 소음 절감 기능








<냉 정수기>

제품 크기 : 280mm(가로) X 499mm(세로) x 505mm(높이)
제품 중량 : 17.8kg
탱크 용량 : 총 6.0ℓ(정수 2.8ℓ, 냉수 3.2ℓ)
주요 기능 : 과열방지기능, 과냉방지기능, 냉수기능, 정수기능



본문내용
생활환경 기업으로 생활가전시장의 대중화, 전문화, 고급화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1998년, 업계 최초로 렌탈 비즈니스 개념을 도입하고 서비스전문가 ‘코디’의 양성을 통해 사전 서비스 개념을 제공함으로써 시장점유율, 고객만족도, 브랜드 인지도 등에서 최고의 위치를 점하고 있다.
국내에서의 성공을 바탕으로 해외진출을 가속화하여 미국을 비롯한 5개의 현지 법인과 1개의 물류기지(네덜란드)를 운영하고 있으며 전 세계 40여개 국가에 수출하고 있다.
이후 아시아와 유럽에 추가로 현지법인을 설립하고 수출을 확대하여 명실상부한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계획이다.
1-(1) 일반현황 소개 (2) 재무현황 소개 (단위:억원)
회사명
웅진코웨이주식회사
본사주소
충청남도 공주시 유구읍 유구리658
설립일
1989년 5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