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9월 29일 일요일

식품유통산업 국내외 편의점 분석

식품유통산업 국내외 편의점 분석
[식품유통산업] 국내외 편의점 분석.pptx


목차
1.About 훼미리마트

보광그룹
연혁
강점 (경쟁사와의 경쟁관계)
경영성과 (경쟁사와의 경쟁관계 및 재무제표, 유통시스템)
5) Vision

2. 사업 환경 분석

Macro
Market
5 Forces
KSF
Value Chain

3. 마케팅, 기업경영 전략

4. 문제점 및 발전방안


본문
보광 그룹

유통
보광 훼미리마트
휘닉스 벤딩서비스

사업분야 연쇄화사업(CVS전문기업)
설립일 1994.12.01
자본금 240억원
종업원 1,130명
점포수 5,345 점

연혁
1990

1호

가락시영점

OPEN
1992

편의점 전용

물류센터

가동
1994

보광

훼미리마트

법인 설립
2001

전국

네트워크

완성
2010

편의점 업계

최초

5000개 점포

돌파


본문내용
ion
About 훼미리마트
Macro
Market
5 Forces
KSF
Value Chain
3. 마케팅, 기업경영 전략
4. 문제점 및 발전방안

About
FamilyMart
보광그룹
연혁
강점
경영성과
Vision

FamilyMart 성장전략① 회사소개 1) 보광 그룹
보광 그룹
보광 그룹
레저 /금융
광고/문화
Hi-Tech
유통
보광 훼미리마트
휘닉스 벤딩서비스
사업분야
연쇄화사업(CVS전문기업)
설립일
1994.12.01
자본금
240억원
종업원
1,130명
점포 수
5,345 점

FamilyMart 성장전략① 회사소개 2) 연혁
1994
보광
훼미리마트
법인 설립
2001
전국
네트워크
완성
1990
1호
가락시영점
OPEN
1992
편의점 전용
물류센터
가동
2010

참고문헌
편의점협회: http://cvs.or.kr
유통을 알면 당신도 CEO, 오세조 외, 중앙경제평론사
실천 SCM 경영혁명, 이노우에 하루키 지음, 민미디어
dart.fss.or.kr
EBN 산업뉴스
훼미리마트 http://www.familymart.co.kr
GS25 http://www.gsretail.com/GS25
통계청 http://www.search.nso.go.kr
대한상공회의소 http://www.korcham.net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