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목표 매출액 7000억 국내 40%이상의 시장점유율, 해외시장 점유율도
늘어가고 있는 추세
2. 시장분석 여성이 화장하느라 겨울 앞에서 보내는 시간 연간 총 5일
여성의 19%
가 “먹을 거리보다 화장품 구매에 돈을 더 많이 쓴다.”
여성의 25% 가 “화장품은 럭셔리가 아닌
필수품이다.”
본문내용 S 부산 본사 설립 1995년 8월 3일 울산, 포항 공장 확장 2003년 2월 9일
첫 매출 1000억 원 달성 2005년 3월 13일 일본 현지법인 설립 2007년 5월 15일 중국 현지 법인 설립 2007,
2008, 2009년 소비자 선정 브랜드상 수상 2010년 현재 시장 점유율 및 매출액 국내 1위 달성 매출 : 2010년
6000억 원 달성 직원 : 각 매장 포함 약 1500 명 매장 : 백화점 포함 전국 500개 <자료출처 :
BELLUS홈페이지> 부산 남구 대연 본점
BELLUS 기업소개 고객의 미와 건강을 위해 토탈케어를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 BELLUS 2. Vision 3. Vocation “Global Beauty Creator” 의 꿈을
디자인한다. 4. Cl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