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10일 수요일

경영학 화장품 회사 `벨루스(BELLUS)` 기업분석 및 리조트와의 제휴 사업제안

경영학 화장품 회사 `벨루스(BELLUS)` 기업분석 및 리조트와의 제휴 사업제안
[경영학] 화장품 회사 `벨루스(BELLUS)` 기업분석 및 리조트와의 제휴 사업제안.pptx


목차
1.기업소개

2.환경분석

3.사업제안

4.기대효과


본문
꾸준한 매출액 상승으로 2010년 6000억 달성

2011년 목표 매출액 7000억
국내 40%이상의 시장점유율, 해외시장 점유율도 늘어가고 있는 추세


2. 시장분석
여성이 화장하느라 겨울 앞에서 보내는 시간 연간 총 5일

여성의 19% 가 “먹을 거리보다 화장품 구매에 돈을 더 많이 쓴다.”

여성의 25% 가 “화장품은 럭셔리가 아닌 필수품이다.”


본문내용
S 부산 본사 설립
1995년 8월 3일 울산, 포항 공장 확장
2003년 2월 9일 첫 매출 1000억 원 달성
2005년 3월 13일 일본 현지법인 설립
2007년 5월 15일 중국 현지 법인 설립
2007, 2008, 2009년 소비자 선정 브랜드상 수상
2010년 현재 시장 점유율 및 매출액 국내 1위 달성
매출 : 2010년 6000억 원 달성
직원 : 각 매장 포함 약 1500 명
매장 : 백화점 포함 전국 500개
<자료출처 : BELLUS홈페이지>
부산 남구 대연 본점

BELLUS
기업소개
고객의 미와 건강을 위해 토탈케어를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
BELLUS
2. Vision
3. Vocation
“Global Beauty Creator” 의 꿈을 디자인한다.
4. Cl

2. 환경분석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