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16일 화요일

평창올림픽 시설 관리 사업

평창올림픽 시설 관리 사업
평창올림픽 시설 관리 사업.pptx


목차
01기업소개
02INTRO
03문제제기
04환경분석
05활성화전략
06홍보전략


본문
사업목표가 없다

제도상의 문제로 시설이 공공성을 띄고 있기 때문에 모든 행정행위가 법규에 따라 진행되어야 하고 이렇다 보니 환경 변화에 탄력적 대응이 어렵다

활용도가 낮다. 민간단체가 먼저 이용신청을 하더라도 체육단체가 이용신청을 하면 체육단체에게 먼저 이용 혜택을 주기 때문에 실용도가 낮고 지역주민과 같은 일반인들에게 개방하는 경우가 별로 없어서 주민들에게 외면 받기 십상이다

체육시설을 전문으로 마케팅 하는 인프라가 없다

수익적 측면에 별로 가치를 두지 않고 공공성으로 모든 운영의 부족함을 보장받으려 한다
상기한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서 메가스포츠 시설관리를 민간기업으로 이전 해야합니다. 우리 기업에게 맡겨주십시오!


본문내용
사업계획서

Let us introduce
우리 회사소개
상 호
기업로고
비 전
역 사
열린경영
창조경영
환경경영
세 가지 경영철학으로
미래를 지향하는 시설관리 회사
컬쳐메이커스
창설 2012.년 5월 10일
파릇파릇한 회사!
주요사업분야
<경영철학>
메가스포츠이벤트 후 방치된
경기장 시설 관리

INTRO
어떤 옷을 입어야 가장 잘 어울릴까요?
평창 동계 올림픽 그 후

INTRO
평창올림픽 이후, 경기장에는 어떤 옷을 입혀야 할까요?
평창 동계 올림픽 그 후
단순한 체육관?
스케이트장?
공연장?
그냥 방치?
체험교실?

INTRO
평창 동계 올림픽 그 후
정답은?
평창
을 입다.

메가스포츠 경기장(월드컵) 적자 실태
대표적 메가스포츠 시설인 월드컵 경기장의 경우 서울 상암을 제외하고는 만성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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