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석스리즈2
2013년 7월 28일 일요일
산업경영 락앤락(Lock&Lock) 생산과 물류체계 및 경영관리 분석
산업경영 락앤락(Lock&Lock) 생산과 물류체계 및 경영관리 분석
[산업경영] 락앤락(Lock&Lock) 생산과 물류체계 및 경영관리 분석.pptx
목차
Ⅰ.Lock&Lock 기업 소개
Ⅱ.마케팅 전략
Ⅲ.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Ⅳ.조직/인사의 특징 및 재무 분석
Ⅴ.결론
본문
Lock&Lock은?
1985년 5월 1일 설립.
㈜ 하나코비 Lock&Lock 기업명 변경.
주방용품 및 일회용잡화 제조 및 판매.
플라스틱 소재 4면 결착식 밀폐용기 개발.
마케팅 전략
홈 쇼핑을 통한 마케팅
STP 전략
마케팅 믹스(4p’s)
본문내용
/31
Lock&Lock은?
1985년 5월 1일 설립.
㈜ 하나코비 Lock&Lock 기업명 변경.
주방용품 및 일회용잡화 제조 및 판매.
플라스틱 소재 4면 결착식 밀폐용기 개발.
3/31
홈 쇼핑을 통한 마케팅
STP 전략
마케팅 믹스(4p’s)
마케팅 전략
4/31
홈쇼핑의 장점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
호스트들이 직접 사용법, 제품기능 설명
홈 쇼핑을 통한 마케팅
마케팅 전략
제품 설명을 위한 시간, 비용 감소
브랜드 이미지 제고
제품의 우수성 강조
해외시장 진출
5/31
STP (1) Segmentation
마케팅 전략
① 유명브랜드를 선호하는 주부층
② 저렴한 가격대를 선호하는 주부층
③ 성능과 기능성의 실용성을 중시하는 주부층
④ 인체 무해성을 선호하는 주부층
6/31
STP (2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최근 게시물
이전 게시물
홈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