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10일 수요일

경영학 크리스피 크림도넛 경영분석 및 차별화 전략 제안

경영학 크리스피 크림도넛 경영분석 및 차별화 전략 제안
[경영학] 크리스피 크림도넛 경영분석 및 차별화 전략 제안.ppt


목차
Contents

1. 크리스피 크림?
2. 외부시장환경분석
3. 자사분석
4. 경쟁사 비교분석
5. 차별화전략
6. 문제점및해결방안
7. 새로운전략



본문
- 고객과의 친밀감 형성
- 도넛 극장
- 경험하는 재미
- 제조과정 공개
- 무료로 도넛 제공
- 따뜻한 도넛의 체험
- 기다리는 고객에게
- 무료샘플 제공
- 구전효과 유발

본문내용
onuts
설립자 : 버몬 루돌프
최초설립 :1937년 노스캐롤라이나주

krispy kreme donuts
HISTORY
지역 식료품점을
대상으로 판매시작
맛의 일관성 확립
-자체 믹스공장
& 유통시스템
슬로건&디자인 부각시킴
미국 전 지역으로
사업영역을 확장시킴
성공적인 해외진출
아시아 최초로
한국 매장 오픈
Now
80’s
50’s
1937

Krispy Kreme Moto
why, Krispy Kreme ?
Crispy
신선한
Creme
크림
“신선하고 크림처럼 부드러운 도넛”

외부시장환경 분석
소비자 분석
먹거리 상표 하나도 나를 표현 하는 수단으로 인식한다.
서양문화에 대한 관심 증가
싱글족의 증대
웰빙에 대한 관심 증가

외부시장환경 분석
국내 도넛 시장 현황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