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 고객과의 친밀감
형성 - 도넛 극장 - 경험하는 재미 - 제조과정 공개 - 무료로 도넛 제공 - 따뜻한 도넛의 체험 - 기다리는
고객에게 - 무료샘플 제공 - 구전효과 유발
본문내용 onuts 설립자 : 버몬 루돌프 최초설립
:1937년 노스캐롤라이나주
krispy kreme donuts HISTORY 지역 식료품점을 대상으로
판매시작 맛의 일관성 확립 -자체 믹스공장 & 유통시스템 슬로건&디자인 부각시킴 미국 전
지역으로 사업영역을 확장시킴 성공적인 해외진출 아시아 최초로 한국 매장
오픈 Now 80’s 50’s 1937
Krispy Kreme Moto why, Krispy Kreme
? Crispy 신선한 Creme 크림 “신선하고 크림처럼 부드러운 도넛”
외부시장환경 분석 소비자
분석 먹거리 상표 하나도 나를 표현 하는 수단으로 인식한다. 서양문화에 대한 관심 증가 싱글족의 증대 웰빙에 대한 관심
증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