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novation & Quality (시장세분화 및 ISO 9001 획득) YAMAHA와 J/V
(High Quality & World-class product)
품질 및 공정의 메뉴얼화 (품질측정 및 공정을 위한 2개의
전산화 실험실)
확실한 표적시장의 설정 (원가우위에 바탕을 둔 중저가 시장공략)
값 싼 노동력을 통한
가격경쟁력
판매망과 브랜드 구축을 위한 전략적 동맹 (전세계 130개 이상의 전략적 동맹 및 208개의 판매망
2000년)
다양한 형태의 스폰서쉽 (콘서트, 콩쿨대회, 세계적 피아니스트)
악기산업 SWOT
분석
소득수준 향상에 따른 잠재수요 확대 예상 고가 위주의 고부가가치 제품 판매 및 저가품의 해외현지생산을 통한 마진
개선 해외부문에서의 고급품질 및 브랜드 인지도 (저가품 위주 중국제품과의 차별화)
해외 생산기지 이전을 통한
신규 시장개척 및 원활한 원자재 확보 중국시장 확대 가능성(피아노 보급률 1%) 일본의 고가 피아노시장 확대
예상
본문내용 분석 Q & A
설 립 일 : 1956년 C E O : Tong
Zhicheng 주요 사업 : 악기제조 종업원수 : 2005년 현재 약 4,000명 사업장 소재지 : Guangzhou,
China 1956 PRPG 설립 1960 초기 연 피아노 생산 13대의 소규모 국영회사 1980년대
초 1980년대 후 1998 2005 중국 정부의 경제개혁으로 민영화 ISO 9001획득 -소규모 악기회사들과의
합병 해외기술 도입 및 전문가 파견 중국 내 1위, 전세계 2위 생산업체 1980년대 중 Pearl River Piano
Group Origins
2004년 경영실적 >>
경영실적(종합) 214 129 0 디지털피아노 56 58 1490 2004년 29 42 832 1998년 9 38 143 1992년 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