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경영자 요약
2. 사업목표의 진술
3. 제안하는 사업의 배경
4.
제품 및 서비스의 기술적인 서술내용
5. 마케팅 전략
6. 판매전술
7. 공정계획
8.
부속자료
9. 결론
본문 1. 경영자 요약
1) 제안하는 사업의 내용
(1)
상품 및 서비스의 내용 (2) 도표, 그림 또는 사진(가능한 한)으로 표현
2) 제안하는 마케팅 기법의 요약
(1) 목표로 하는 시장(세분화된 하부시장)의 내용 (2) 세분된 시장에 접근하기 위한 경로(도매상, 소매상,
유통상
본문내용 요약 (1) 목표로 하는 시장(세분화된 하부시장)의 내용 (2) 세분된 시장에 접근하기 위한
경로(도매상, 소매상, 유통상, 우편주문 등)의 설명 (3) 추정된 재무적인 수치의 요약 (4) 3년 이내의 목표로 하는
판매액(매년기준) (5) 첫 3년간 추정되는 이익액(매년기준) (6) 필요로 하는 창업자본의 추정액 2. 사업목표의
진술 제품 또는 서비스의 이상(바램)의 내용 1) 제품 또는 서비스가 갖고 있는 장점, 기존의 제품 또는 서비스의 개선점
진술 2) 제안된 사업의 장기 및 단기 목표 3) 사업을 경영하는 사람(소유경영자)의 자격(이력) 4) 소비자가 보기 원하는
사업이미지의 성격, 특성들’ 3. 제안하는 사업의 배경 1) 진입하려는 사업의 기존의 상태에 관한 요약적 진술 (1) 현재의
제
참고문헌 사업계획 관련자료
하고 싶은 말 사업계획서의 골격체계에 대한
조사내용입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