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사명 & 비젼 & 마케팅 목표 2.SWOT분석 3.STP전략 4.4Ps전략 5.평가 및 대안
본문 경영이념 인재와 기술을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창출하여 인류사회에 공헌
VISION 2020 Inspire the World, Create the Future
마케팅목표 4% 안팎인 미국 스마트폰 시장 점유율을 10%까지
Strength (강점)weakness(약점) 하드웨어 기업 -독자 생산라인 구축 -슈퍼 아몰레드 -가벼움 -DMB -bluetooth -배터리분리형 독자적인 OS 아님 어플리케이션 부족 스마트 폰 후발기업 잦은 신제품출시 옴니아 실패
본문내용 % 안팎인 미국 스마트폰 시장 점유율을 10%까지 경영이념 인재와 기술을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창출하여 인류사회에 공헌
SWOT분석 Strength (강점) weakness(약점) 하드웨어 기업 -독자 생산라인 구축 -슈퍼 아몰레드 -가벼움 -DMB -bluetooth -배터리분리형 독자적인 OS 아님 어플리케이션 부족 스마트 폰 후발기업 잦은 신제품출시 옴니아 실패
SWOT분석 Opportunity(기회) Threat(위협) 스마트폰 열풍 스포츠마케팅 바다OS의 호평 삼성의인지도 컨슈머리포트 1위 안테나게이트 치열한 경쟁 애플과의 특허소송 기존 아이폰의 아성 갤럭시 대한 낮은 인지도 매니아층 부재
STP전략 기준변수: 나이/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