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8일 월요일

국제경영전략 이마트 EMART 중국진출에 따른 경영전략

국제경영전략 이마트 EMART 중국진출에 따른 경영전략
[국제경영전략] 이마트 EMART 중국진출에 따른 경영전략.ppt


목차
¶ 서론

¶ 본론
§ 시장분석
§ 기업분석
§ 전략분석

¶ 결론
§ 전략수립
§ 맺음말

본문
경영이념

☞ 신세계는
기업윤리에 바탕을 두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합니다.

☞ 신세계는
모든 경영의 성과와 가치를
공유할 것입니다.

☞ 신세계는
풍요롭고 합리적인 생활문화를
선도하겠습니다.

중국 소비시장의 특징

☞ 세계 최대의 시장 잠재력을 보유한 신흥 거대 시장
☞ 지역 계층별 소득 및 소비구조가 큰 차이를 보이는 시장
☞ 주민 소득증대에 따른 소비구조 및 소비구조의 행태 급변
☞ 브랜드의 이미지가 중요한 중고급품 시장
☞ 제품의 Life Cycle이 짧은 시장
☞ 외자기업의 내수 시장 진출 제한
☞ 공급자 시장에서 구매자 시장으로 급격히 전환


중국소비자의 할인점 이용현황

☞ 중국인의 자전거 문화 – “다빈도 소량 구매”의 소비 패턴
☞ 할인점 이용 빈도 – 다수 높은편 (우리나라 월평균 이용 빈도 3.3회)
☞ 할인점 1회 구매단가 – 약 3만 9천원(300위안)
☞ ㅁ쇼핑시간 – 1시간이내가 다수


본문내용
수립
§ 맺음말
☞ 신세계는
기업윤리에 바탕을 두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합니다.
☞ 신세계는
모든 경영의 성과와 가치를
공유할 것입니다.
☞ 신세계는
풍요롭고 합리적인 생활문화를
선도하겠습니다.
CEO 소개
경영이념

종합유통전문기업
☞ 전통과 품격의
신세계 백화점
☞ 국내최대의 할인점
신세계 이마트
☞ 사이버 쇼핑문화
신세계몰
이마트 인터넷 쇼핑몰
서 론
회사소개
EMART 중국진출에 따른 경영전략
¶ 서론
¶ 본론
§ 시장분석
§ 기업분석
§ 전략분석
¶ 결론
§ 전략수립
§ 맺음말
2008년
윤리경영을 기반으로 한
글로벌 유통리더기업
사업현황
비 전
윤리경영
투명경영, 윤리규범준수, 기본충실
건실경영, 핵심경영, 책임경영
세계 초일류 유통기업

☞ 세계 최대의 시장 잠재력을 보유한 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