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 최대의 시장 잠재력을 보유한
신흥 거대 시장 ☞ 지역 계층별 소득 및 소비구조가 큰 차이를 보이는 시장 ☞ 주민 소득증대에 따른 소비구조 및 소비구조의 행태
급변 ☞ 브랜드의 이미지가 중요한 중고급품 시장 ☞ 제품의 Life Cycle이 짧은 시장 ☞ 외자기업의 내수 시장 진출
제한 ☞ 공급자 시장에서 구매자 시장으로 급격히 전환
중국소비자의 할인점 이용현황
☞ 중국인의 자전거 문화
– “다빈도 소량 구매”의 소비 패턴 ☞ 할인점 이용 빈도 – 다수 높은편 (우리나라 월평균 이용 빈도
3.3회) ☞ 할인점 1회 구매단가 – 약 3만 9천원(300위안) ☞ ㅁ쇼핑시간 – 1시간이내가
다수
본문내용 수립 § 맺음말 ☞ 신세계는 기업윤리에 바탕을 두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합니다. ☞ 신세계는 모든 경영의 성과와 가치를 공유할 것입니다. ☞ 신세계는 풍요롭고 합리적인 생활문화를
선도하겠습니다. CEO 소개 경영이념
종합유통전문기업 ☞ 전통과 품격의 신세계 백화점 ☞
국내최대의 할인점 신세계 이마트 ☞ 사이버 쇼핑문화 신세계몰 이마트 인터넷 쇼핑몰 서
론 회사소개 EMART 중국진출에 따른 경영전략 ¶ 서론 ¶ 본론 § 시장분석 § 기업분석 §
전략분석 ¶ 결론 § 전략수립 § 맺음말 2008년 윤리경영을 기반으로 한 글로벌
유통리더기업 사업현황 비 전 윤리경영 투명경영, 윤리규범준수, 기본충실 건실경영, 핵심경영, 책임경영 세계
초일류 유통기업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