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마케팅 제주 유나이티드 FC 팬 만족도 제고방안
[스포츠 마케팅] 제주 유나이티드 FC 팬 만족도 제고방안.pptx |
|
목차 1.상황 분석 2.결국 문제는 3.Bench marking 4.To-be Model 5.Conclusion
본문 1982년 ‘유공 코끼리 축구단’으로 창단 → 1996년 ‘부천 유공’으로 변경 → 2001년 ‘부천 SK’로 변경 → 2006년 제주도로연고지를 옮겨‘제주 유나이티드 FC’ 창단
2010년 시즌 2위라는 성적으로 K리그 팬들에게 주목을 받았지만 항상 하위권 팀이라는 이미지
“한 사람은 모두를 모두는 한 사람을”이라는 구호 아래 상대와 동료선수, 심판과 임원, 관중을 존중할 것이며 더욱더 JEJU Pride를 강화해 나갈 것 이라는 슬로건
제주 유나이티드를 사랑하는 제주도민을 위한 FUN & JOY Point 감규리
본문내용 천 SK’로 변경 → 2006년 제주도로 연고지를 옮겨‘제주 유나이티드 FC’ 창단 2010년 시즌 2위라는 성적으로 K리그 팬들에게 주목을 받았지만 항상 하위권 팀이라는 이미지
상황 분석 - Company “한 사람은 모두를 모두는 한 사람을”이라는 구호 아래 상대와 동료선수, 심판과 임원, 관중을 존중할 것이며 더욱더 JEJU Pride를 강화해 나갈 것 이라는 슬로건 제주 유나이티드를 사랑하는 제주도민을 위한 FUN & JOY Point 감규리
상황 분석Customer K리그 평균 제주Utd 평균 2011년 11,345명 4,609명 2010년 10,975명 5,758명 2009년 11,226명 8,694명 <관중 현황> 평균 관중의 꾸준한 감소
상황 분석Customer 제주도 총인구 :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