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마켓 4.0 시대에 관련한 서비스 마케팅 2.체험마케팅 3.내부마케팅과 고객만족 4.Q&A / 토론
본문 환경 ◈똑똑하고 적극적인 소비자 ◈풍요의 시대가 빚어내는 ‘니즈(욕구)’의 부재 ◈이종 간 경쟁
마케팅전략 새로운표준 -재미, 호기심/ 천호식품 ‘산수유’ -영리함/ 홈플러스 가상 스토어 -협업/ 제네시스 프라다 체험 -사회문제/ 공정무역 커피소비 -참여/ 부산국제영화제 블로그 원정단 -문화/ 설화문화전 -학습요구 자극/ 꼬꼬면 SNS 인증샷 -속도/ 빠른 답변과 업그레이드 실속 -기능/ 몽벨의‘필파워’ 구스자운 마케팅 -단순화/ 현대카드 제로
체험마케팅의 정의 :고객에게 특별한 체험을 제공해 감동을 선사함으로써 기업에 대해 긍정적인 인식을 유도하고 수익을 제고하는 마케팅 기법
본문내용 련한 서비스 마케팅
환경 새로운표준 -재미, 호기심/ 천호식품 ‘산수유’ -영리함/ 홈플러스 가상 스토어 -협업/ 제네시스 프라다 체험 -사회문제/ 공정무역 커피소비 -참여/ 부산국제영화제 블로그 원정단 -문화/ 설화문화전 -학습요구 자극/ 꼬꼬면 SNS 인증샷 -속도/ 빠른 답변과 업그레이드 실속 -기능/ 몽벨의 ‘필파워’ 구스자운 마케팅 -단순화/ 현대카드 제로 마케팅전략 ◈똑똑하고 적극적인 소비자 ◈풍요의 시대가 빚어내는 ‘니즈(욕구)’의 부재 ◈이종 간 경쟁 마켓 4.0 시대에 관련한 서비스 마케팅
체험마케팅 1.체험 마케팅 사례 2.체험 마케팅 -1 정의 -2 체험마케팅의 오해 -3 마케팅기법들의 비교 -4 체험 마케팅의 부상의 배경 3. 체험 마케팅의 종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