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4일 목요일

마케팅 싱가포르 항공(Singapore Airline)의 서비스 전략

마케팅 싱가포르 항공(Singapore Airline)의 서비스 전략
[마케팅] 싱가포르 항공(Singapore Airline)의 서비스 전략.hwp


목차
(1) 항공기 운영전략
(2) 좌석 운영전략
2. 네트워크/ 스케줄링 전략
(1) 네트워크 전략
(2) 네트워크 시너지 위한 싱가포르 항공기 전략



본문

(1) 항공기 운영전략
- 항공사 이미지 향상을 위한 최신기재 확보
: 연료효율 ↑, 깨긋한 좋은 환경을 선호하는 승객에게 탑승경험 선사
-> 전반적 상품에 대한 호소력 높임
포지셔닝: 최고의 설비시스템을 위한 투자 & 최고의 서비스 제공

항공기 보유 역사 : 747 발주 신기재 대폭적인 확충
평균기령 5년 4개월 (항공사에 대한 고객의 신뢰성과 정시성제공으로 효율성과 경제성 극대화)
-> 10년이 경과시 항공기 매각
777시리즈와 최신 기재인 에어버스 340 지속적 도입 : 탄력적 항공기 운영 전략
-> 에어 380 도입


본문내용
지셔닝: 최고의 설비시스템을 위한 투자 & 최고의 서비스 제공
항공기 보유 역사 : 747 발주 신기재 대폭적인 확충
평균기령 5년 4개월 (항공사에 대한 고객의 신뢰성과 정시성제공으로 효율성과 경제성 극대화)
-> 10년이 경과시 항공기 매각
777시리즈와 최신 기재인 에어버스 340 지속적 도입 : 탄력적 항공기 운영 전략
-> 에어 380 도입
- 직항편 확대를 통한 고객서비스 제고 및 비용의 효율성 확보
단지 신형기 보유에만 그치지 않고
+ 연료비 절감위해 엔진 2개로 장거리 운항 가능한 777-200 과 에어버스 340-500 으로 공급력확보
+ 직항편 증가를 통한 고객 서비스 제고(LA-싱가포르 논스탑: 쾌적탑승경험위해 1인당 공간 최대확보+기ㅐ물적서비스)
그러나 이러한 신기재 운영전략은 필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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