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항공기 운영전략 (2) 좌석 운영전략 2. 네트워크/ 스케줄링 전략 (1) 네트워크 전략 (2) 네트워크 시너지 위한 싱가포르 항공기 전략
본문
(1) 항공기 운영전략 - 항공사 이미지 향상을 위한 최신기재 확보 : 연료효율 ↑, 깨긋한 좋은 환경을 선호하는 승객에게 탑승경험 선사 -> 전반적 상품에 대한 호소력 높임 포지셔닝: 최고의 설비시스템을 위한 투자 & 최고의 서비스 제공
항공기 보유 역사 : 747 발주 신기재 대폭적인 확충 평균기령 5년 4개월 (항공사에 대한 고객의 신뢰성과 정시성제공으로 효율성과 경제성 극대화) -> 10년이 경과시 항공기 매각 777시리즈와 최신 기재인 에어버스 340 지속적 도입 : 탄력적 항공기 운영 전략 -> 에어 380 도입
본문내용 지셔닝: 최고의 설비시스템을 위한 투자 & 최고의 서비스 제공 항공기 보유 역사 : 747 발주 신기재 대폭적인 확충 평균기령 5년 4개월 (항공사에 대한 고객의 신뢰성과 정시성제공으로 효율성과 경제성 극대화) -> 10년이 경과시 항공기 매각 777시리즈와 최신 기재인 에어버스 340 지속적 도입 : 탄력적 항공기 운영 전략 -> 에어 380 도입 - 직항편 확대를 통한 고객서비스 제고 및 비용의 효율성 확보 단지 신형기 보유에만 그치지 않고 + 연료비 절감위해 엔진 2개로 장거리 운항 가능한 777-200 과 에어버스 340-500 으로 공급력확보 + 직항편 증가를 통한 고객 서비스 제고(LA-싱가포르 논스탑: 쾌적탑승경험위해 1인당 공간 최대확보+기ㅐ물적서비스) 그러나 이러한 신기재 운영전략은 필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