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사업정의 2.SWOT분석 3.타사와의 비교 4.마케팅 전략
본문 1.사업정의 기업소개 한국 피자헛은 1985년 2월 이태원 1호점 설립되었으며 종업원 수는 7,000명이다. ‘함께 즐겨요, 피자헛’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가족, 친구와 함께 한다는 이미지를 갖고 있다. 연혁 2009. 03.한국능률협회 컨설팅 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 피자부문 10년 연속 1위 2011. 03.업계 최초 통합 멤버십 카드 론칭 경영방침 -고객 중심 경영 : 최고의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만족(Customer Maniac) 프로그램 실시. →챔스 프로그램, 챔스 챌린지, CER 프로그램, CSG 프로그램 -가족 경영 : ‘함께 일하는 문화’(How We Work Together) →칭찬과 포상으로 직원들의 긍정적인 마인드 제고 →‘파트타이머’라는 말대신 ‘팀메이트’라고 부름 →주 5일 근무 도입 등으로 레스토랑 근무 환경 개선 →직원 라이센스 제도로 최사 이후 미래 적극 후원
본문내용 한다는 이미지를 갖고 있다. 연혁 2009. 03. 한국능률협회 컨설팅 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 피자부문 10년 연속 1위 2011. 03. 업계 최초 통합 멤버십 카드 론칭 경영방침 -고객 중심 경영 : 최고의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만족(Customer Maniac) 프로그램 실시. →챔스 프로그램, 챔스 챌린지, CER 프로그램, CSG 프로그램 -가족 경영 : ‘함께 일하는 문화’(How We Work Together) →칭찬과 포상으로 직원들의 긍정적인 마인드 제고 →‘파트타이머’라는 말대신 ‘팀메이트’라고 부름 →주 5일 근무 도입 등으로 레스토랑 근무 환경 개선 →직원 라이센스 제도로 최사 이후 미래 적극 후원 2.SWOT분석 S (Strength) 맛있는 피자 서비스 교육 브랜드 가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