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30일 일요일

광고론 광고분석1

광고론 광고분석1
광고론 광고분석1.ppt


목차


광고분석
온정감을 일으킨느 가족간의 사랑광고
정보제공 광고
전이 광고
인쇄광고의 아트워크 전략
여백을 이용한광고
유명인 모델을 사용한 광고




본문
v 광고 모델은 무두가 . 상품에 대한 전체적인 느낌이나 인상을 결정하고, 모델의 신뢰도가 직접적으로 구매에 영향을 미치게 된다.
v 광고 모델이 사용되는 가장 큰 목적은 광고 상품에 의미를부여하게 ,소비자로 하여금 제품에 대한 의미 있는 태도를 갖게 하여 광고에 대한 주목률을 극대화시킨다는데 있는 것이다.

본문내용
종신보험에서 자녀를 위한 적립보험으로 전환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부모의 경제적 은퇴나 자녀의 독립 이후엔 종신보험이 적립보험으로 변화하는 트랜스포머형 신개념 보험으로 시장의 주목을 끌고 있습니다

정보제공 광고
정보제공 광고소비자가 광고를 본후에 제품구매의 장점을 평가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관련된 사실적 정보을 명료하고 논리적인 방법으로 제시하는 유형의 광고를 말한다.
고관여 제품광고입니다

전이 광고

전이광고 분석
전이광고(transformational advertising)소비자들이광고에노출되었을 때 소비경험과 제품의 긍정적심리특성들을 결헙하도록 도와주는 광고입니다.
광고보기 McDonald 에 대해서 저관여 제품 전이 광고입니다.

크리에이티브전략-일러스트레이팅
NISSAN 자동차 청의적

하고 싶은 말
광고론 광고분석1
좀 더 업그레이드하여 자료를 보완하여,
과제물을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제 자료가 구입자분에게 꼭 필요한 내용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구입자 분의 앞날에 항상 무궁한 발전과 행복과 행운이 깃들기를 홧팅^^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