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주제선정이유 2기업현황소개 – [코오롱 스포츠] 3소비자 행동과 관련한 마케팅문제점 4문제해결과정 5결과 및 평가
본문 레저관련 Lifestyle의 변화 등산전용 아웃도어를 벗어나 다양한 레저 활동 에도 적합한 아웃도어 추구 !
여성의 경우 패션지향적 !!
→‘아웃도어=등산’의 획일적 이미지 탈피 →캐주얼하고 친근한 이미지 획득
[ 이승기&이민정 기대효과 ]
다양한 연령층의 호감 드라마예능을 넘나드는 활약 강인함+패셔너블함
건강미와 발랄한 이미지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도움
본문내용 차
#1, 주제선정이유
소비자 행동 [2조] - 개성과 라이프스타일 * 주제선정이유 기업현황소개 마케팅 문제점 문제해결과정 결과 및 평가 우리는 살아가면서 많은 이들을 만납니다. 같은 학교를 졸업한 친구들부터 ///////우연히 길에서 마주친 사람들까지.///////하지만 그들의 생김새는 모두 다를 것입니다///////// 이러한 이들을 제외한다면 말이죠,///////// 그들의 삶의 모습은 어떠할 까요? ///////개그맨이 될수도있고, 축구선수가 될수도 있고, 군인이 될수도 있습니다 ///같은 군인인대도 다를 수 있습니다./////그들의 여가 생활도 마찬가지겠죠. ///////최근 우리나라는 주5일제 실시와 더불어 웰빙 열풍이 불면서 건강이 제일이라는 생각 아래 여러 가지 야외 레져 활동을 즐기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