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28일 금요일

소비자행동론 프로스펙스 워킹화 마케팅 전략

소비자행동론 프로스펙스 워킹화 마케팅 전략
[소비자행동론] 프로스펙스 워킹화 마케팅 전략.pptx


목차
3C Analysis

Company

Customer

Competitor

Problem


본문
워킹화는 2010년
7000억 원의 시장규모 조성

포화상태라고 여겨지는
등산용품의 한계를 넘어 설수 있는
새로운 시장으로 성장 가능성 뚜렷

제주도 ‘올레길’ , 지리산 ‘둘레길’뿐만 아니라
각 지 자체의 ‘산책길’조성이 활성화될 예정

‘Professional Specification 준말
프로선수들이 착용 할정도의 고품질, 고기능 제품이라는 뜻


본문내용

The war of Walking shoes market
Start
What will be discussed in this PPT?

Red Ocean? No !
워킹화는 2010년
7000억 원의 시장규모 조성
포화상태라고 여겨지는
등산용품의 한계를 넘어 설수 있는
새로운 시장으로 성장 가능성 뚜렷
제주도 ‘올레길’ , 지리산 ‘둘레길’뿐만 아니라
각 지 자체의 ‘산책길’조성이 활성화될 예정
Blue Ocean!
Market analysis
Walking shoes
STP
3C Analysis
Problem
Brand concept
4P

Company
We are the PRO SPECS
‘Professional Specification 준말
프로선수들이 착용 할정도의 고품질, 고기능 제품이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