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광고론 산업광고 옥외 광고 아이디어광고 공익광고 유머를 이용한 광고 본문내용 광고론 광고의 종류1
본문 산업광고 중국 광저우 아시안게임 메인 고아고주인 삼성전자가 아시안게임 마케팅에 돌입하였다.
본문내용 자들의 기억을 강화하여 상표 인식도를 유지시키려는 상기광고.
옥외 광고(아파트안에 엘리베이터입구나안에는 거울광고) 사람이 엘리베이터가 기다릴 때,거울보면서 머리를 정리할 때 자연스럽께 광고를 볼 수이다
아이디어 광고 이광고의 목적은 공간을 절약하고 효율적으로 만들기 위한 의미가 담겨져 이다.사람 속 아이디어하나로IKEA매장의 계단들을 아주 멋지고 환상적인 공간으로 사용하기 위해 말이다.이 기발한 계단광고는 Bronze Cannes Lions 야외수상작에 선정되기도 했다
공익광고(야생동물 보호협회 광고 ) 호피옷을 입고 물개털장화를 신고 악어가죽가방을 매는 사람들이 이 광고를 보면 기분이 이상해 질것 같네요 동물을 사랑해줘야죠 동물들은 명품아니고 우리의 친구에요
잃어버린 강아지를 찾는다고요?
하고 싶은 말 좀 더 업그레이드하여 자료를 보완하여, 과제물을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제 자료가 구입자분에게 꼭 필요한 내용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구입자 분의 앞날에 항상 무궁한 발전과 행복과 행운이 깃들기를 홧팅^^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