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헤지스 소개 2. STP, 4P 분석 3. SWOT분석 4. 설문지를 통한 문제점 5. 향후 전략
본문 1. 헤지스 소개 ‘헤지스’는 영국의 The University of Cambridge 의 rowing club(보트클럽)에서 유래.
헤지스의 심볼은영국의 에드워드 가의 전통과 명예를 상징해온 문양으로 english pointer의 모습을 h자로 형상화한 것 ->
헤지스는 도전정신과 귀족적인 감각이 결합된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스타일의생활 속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일상복을 추구.
2. STP 분석 I. Segmentation - 보보스족, 메스티지 소비자, 전통을 중시하면서도 진취적이고 도전적인 소비자.
II. Targeting - 프로답게 일하면서 레저 문화 여가 등을 즐길 줄 아는 20대에서 30대 초반 의 스타일리시한 감각의 전문직 종사자.
III. Positioning - 귀족적 이미지 컨셉. - 영국풍의 Traditional과 현대적 미국풍의 만남. - 상품의 색상, 디자인 등은 모두 자연친화적인 모티브. -> 빈폴 벤치마킹 - 누구나 거부감 없이 받아들일 수 있는 스타일리시 캐주얼로 리포지셔닝.
본문내용 ty of Cambridge 의 rowing club(보트클럽)에서 유래. 헤지스의 심볼은 영국의 에드워드 가의 전통과 명예를 상징해온 문양으로 english pointer의 모습을 h자로 형상화한 것 -> 헤지스는 도전정신과 귀족적인 감각이 결합된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스타일의 생활 속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일상복을 추구.
헤지스의 성장세 단위 : 억원 올해의 매출 목표
2. STP 분석 I. Segmentation - 보보스족, 메스티지 소비자, 전통을 중시하면서도 진취적이고 도전적인 소비자. II. Targeting - 프로답게 일하면서 레저 문화 여가 등을 즐길 줄 아는 20대에서 30대 초반 의 스타일리시한 감각의 전문직 종사자. III. Positioni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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