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공익 광고 상표 이미지광고 유명인 모델을 이용한 광고 옥외광고 공포심을 이용한 광고 본문내용 상표 이미지광고
본문 코가-콜라 컨투어 보 들을 바나나 보트 삼아 코카-콜라 바다에서 하늘을 향해슈웅~하고 오르는 듯한 이 포스트 보기만 해도 너무 유쾌 상괘 하다.
본문내용 은 환경을 무참히 파괴한 그들에게 그늘을 내어준다.
상 상표 이미지광고 코가-콜라 컨투어 보 들을 바나나 보트 삼아 코카-콜라 바다에서 하늘을 향해슈웅~하고 오르는 듯한 이 포스트 보기만 해도 너무 유쾌 상괘 하다.
유명인 모델을 이용한 광고 이효리와 화이트닝이하니 광고주는 생각이 있는건지 이 광고는 나 뿐만이 아니라 이효리라는 사람을 알고화장품을 아는 사람이라면 모두 헉 했던 광고.
ㅇ 옥외광고 이 광고로 페인트 색 깔이 선명하다,질이 종다 식의 페인트의 성질을 광고하고 싶 었던 건 같아요
示 공포심을 이용한 광고 머리를 풀어헤친 소복 귀신의한 서린 눈이 자 신을 바라보고있다
하고 싶은 말 광고론 광고분석2. 좀 더 업그레이드하여 자료를 보완하여, 과제물을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제 자료가 구입자분에게 꼭 필요한 내용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구입자 분의 앞날에 항상 무궁한 발전과 행복과 행운이 깃들기를 홧팅^^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