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W? 객실 및 부대시설 W Seoul의 특색 W Seoul의 근무환경 W Seoul의 서비스 차별화 SWOT Analysis & STP Strategy 마케팅 전략 결론
본문 W의 역사
Starwood 브랜드중에 가장 늦게 생김 1998년 뉴욕에 최초 설립 전세계 20개의 호텔 여러 개의 W 건립이 계획중에 있음
W의 의미
Whatever, whenever를 모토로 고객이 원하는 모든 것을 언제든지 제공한다는 의미 Wonderful, Welcome등 W로 시작하고 생각하는 모든 것을 담고 있으며 왜 W인지는 정답이 없음
W Seoul의 소개 2004년 8월 20일 완공 서울시 광진구 광장동 아차산과 한강사이의멋진 전망 총 객실수 253개 184개 일반객실과 69개 스위트 아시아에 처음으로 설립된 W 호텔 6성급의 부티크 호텔 위탁경영호텔
본문내용 P Strategy 마케팅 전략 결론
Starwood 브랜드중에 가장 늦게 생김 1998년 뉴욕에 최초 설립 전세계 20개의 호텔 여러 개의 W 건립이 계획중에 있음 Whatever, whenever를 모토로 고객이 원하는 모든 것을 언제든지 제공한다는 의미 Wonderful, Welcome등 W로 시작하고 생각하는 모든 것을 담고 있으며 왜 W인지는 정답이 없음 W의 역사 W의 의미
W Seoul의 소개 2004년 8월 20일 완공 서울시 광진구 광장동 아차산과 한강사이의 멋진 전망 총 객실수 253개 184개 일반객실과 69개 스위트 아시아에 처음으로 설립된 W 호텔 6성급의 부티크 호텔 위탁경영호텔
W Seoul의 객실 Wonderful Room Spectacle Room Fabulous Roo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