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세콤 매체별 광고 분류 및 지각과정에 따른 분석
[소비자행동론] 세콤 매체별 광고 분류 및 지각과정에 따른 분석.ppt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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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Contents
1.에스원 - 비전 - 서비스 2.광고 - 지면광고 - TV광고 3.최종전략&기대효과 - 최종전략 - 매체전략 - 기대효과 4.Q&A 5.출처
본문 - 업종 : 보안시스템 서비스업 - 취급품목 : 시스템경비, 통신보안, 스마트카드, CCTV - 대표자 :서준희, 마키야 사네노리 - 설립일 : 1977.11.28 - 기업형태 : 외부감사법인, 유가증권시장상장법인, 외국인투자기업(일본) - 본사소재지 : 서울 중구 순화동 168 에스원빌딩 19층 - 홈페이지 : www.s1.co.kr 1. 기업이 전달하려는 메시지 -거친 파도 속에서 등대가 불빛을 비춰주는 이미지와 함께 ‘세콤하면 안심입니다’라는 문구삽입으로 세콤의 안전함을 강조 - 다양한 사람들의 경험담 형식의 구성을 통해 세콤의 이름만으로도 안심이라는 이미지를 사용 -소비자들에게 ‘나의 가족에게도 무슨 일이 생길 지도 모른다’라는 공감을 유도하고, 세콤이 있으면 안전할 것이라는 이미지 전달
1. 기업이 전달하려는 메시지 -‘홈세콤’을 넘어선 다양한 분야의 전문적 보안 시스템임을 강조. - 최첨단 IT 기술을 기반으로 세상의 모든 안전을 책임지는 최첨단 보안 시스템임을 강조. - 간편하고, 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디자인 측면까지 고려하여 세콤을 삶에 조화 시킴
2. 소비자가 인식한 메시지 - 첨단기술 이용이 현실에서 얼마나 유용하게 이용되는지 의구심 발생. - 첨단기술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가격이 비쌀 것 같음. - 우리 집이 첨단 It 기술을 기반으로 한 세콤을 사용한다면 만족감, 우월감 등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음. 3 . GAP - 최첨단 기술을 이용하지만, 그것이 소비자에게 기업이 의도한 만큼 어필하지는 못함.
본문내용 업 - 취급품목 : 시스템경비, 통신보안, 스마트카드, CCTV - 대표자 : 서준희, 마키야 사네노리 - 설립일 : 1977.11.28 - 기업형태 : 외부감사법인, 유가증권시장상장법인, 외국인투자기업(일본) - 본사소재지 : 서울 중구 순화동 168 에스원빌딩 19층 - 홈페이지 : www.s1.co.kr
비전 2020년까지 세계 10대 보안회사가 되는 것. 서비스 1) 방범서비스 (기본) 2) 비상통보 서비스 3) 출입통제 및 출입관리 서비스 4) 근태관리/식당관리 서비스 5) 영상감시/영상녹화 서비스 에스원-S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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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면 광고 국내 최고의 첨단 시스템 현장에 있는 듯 SF영화속 첨단 IT 이미 당신의 세콤안에 있습니다.
지면 광고 1. 기업이
참고문헌 - www.s1.co.kr - http://www.ad.co.kr/ - http://www.tvcf.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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