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광고론 비교광고 유명인대변인 광고 포스터광고 본문내용
본문 광고분석 펩시(pepsi)정유율 1위 코가콜라를 상태로 많은 비교광고를 만들었습니다 펩시가 코가콜라보다 뛰어나다는 것을 어필하기 위해 상대적으로 코카콜라를 바하하는 내용들이 주를 이룹니다.
본문내용 나다는 것을 어필하기 위해 상대적으로 코카콜라를 비하하는 내용들이 주를 이룹니다. 스트로우도 거부하는 코카콜라 권투경기
유명인 대변인 광고 질레트 퓨전 면도기 박지성은 질레트 브랜드100년 역사상 첫 한국인 모델로 선정되었습니다.박지성은 한국에서 너무 유면하고 광고를 촬영하면 소비자에 정보를 전달하고 신뢰성과 친숙성을 활용할 수있습니다.
포스터광고 FIGHT BACK:반격 남극의 설 터전을 잃은 펭귄들의 모습을 이용해 언젠가 지구의 보복이 있을것 이라는 내용이포스터입니다. 지구의 환경은 파괴가 심해서 동물들이 군대가 조직하고 사람이에게 지구의 반격을 할 것에요.
기업 SPC그룹은 계열 브랜드인 파리바게뜨와 삼립식품을 통해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를 활용한 광고。 드라마와 연계한 광고 바게뜨:막대기 모
하고 싶은 말 광고론 광고의 종류2 좀 더 업그레이드하여 자료를 보완하여, 과제물을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제 자료가 구입자분에게 꼭 필요한 내용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구입자 분의 앞날에 항상 무궁한 발전과 행복과 행운이 깃들기를 홧팅^^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