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Ⅰ. 기업소개 1. 회사소개 및 경영철학 2. 회사 연혁 3. 심볼 4. 기업 문화
Ⅱ. 고객만족경영 도입 배경 1. 피자헛의 외부/내부 환경 2. 피자헛의 성공요인 3. 4 P 분석 4. 전략경쟁사 비교 5. SWOT분석 6. 향후 전망 및 나의 견해 7. 피자헛의 경영계획의 예
본문 2004.05 피자헛 사랑 나누기 차량 출시 2004.11 신제품 비스트로 피자 (스패니쉬 핫, 이탈리안 클라시코 )출시 2005.02 국제 챔스 챌린지 홈 서비스 부분 대회 최고상‘베스트 팀 골드상 수상 한국 피자헛 20주년 2005.06~현재 ‘빅4피자’ , “치즈바이트 퐁듀” 등 신제품 출시 3.심볼 -피자헛의 헛(Hut)은 작은 오두막이란 뜻! -처음 피자헛을 만든 사람이 창이 8개 달린 오두막에서 피자를 만들어 팔기 시작했는데, 창문마다. p.i.z.z.a 라고 써놓으니 창이 3개가 남지 않은가?그래서 그 3개의 창에 자신의 오두막을 뜻하는 h.u.t.를 써놓았다.그리하여 지금의 Pizza Hut 이 탄생!!
본문내용 부 환경 2. 피자헛의 성공요인 3. 4 P 분석 4. 전략경쟁사 비교 5. SWOT분석 6. 향후 전망 및 나의 견해 7. 피자헛의 경영계획의 예 8. 참고문헌
소비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피자브랜드로서 외식업계 1위 브랜드 세계 최고의 피자 체인으로 전 세계 84개 나라에 걸쳐 1만 2,300여 개의 매장, 24만여 명의 종업원이 하루 수백만 개의 피자를 제공 한국 피자헛의 경영 철학은 "고객 중심 경영” 또한 "신선한 재료만을 엄선하여 고객에게 갓 구운 피자 제공"이라는 또 다른 가치를 위해 언제나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 Ⅰ. 기업소개 회사소개 및 경영철학
1985.02 피자헛 1호점 이태원 개점 1993.08 한국
참고문헌 -한국프랜차이즈 협회 www.ikfa.or.kr -이정실, 외식기업환경론, 기문사 2002 -창업 포탈 http://www.changupportal.co.kr -피자헛 홈페이지 http://piaazhut.co.kr -기업사례분석사이트 http://emars.co.kr -월간 호텔&레스토랑 2001년 11월호 ~ 2002년 5월호 -한경수, 신 관광마케팅, 학문사, 2000 -이유재, 서비스 마케팅, 학현사, 2001 -이유재, 소비자 행동론, 경문사, 2001
하고 싶은 말 이 자료가 여러분들에게 많은 도움 되었으면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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