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Chapter 1 한류란 무엇인가? Chapter 2 국가별 한류 현황 Chapter 3 한국기업의 활용사례 및 마케팅 전략 컨텐츠 수출 과정 문화상품 수출 및 한류 관광 과정 한류 마케팅 과정 국가 이미지 과정 Chapter 4 한계점 및 개선 방안
본문 - ‘한류’라는 용어는 1999년 중반 중국 언론이 사용하기 시작 했고, 국내언론에서는 2000년 2월 H.O.T의 중국공연을 계기로 본격적으로 쓰기 시작
본문내용 Chapter 3 한국기업의 활용사례 및 마케팅 전략 Chapter 4 한계점 및 개선 방안 1. 한류 확산 단계 과정 컨텐츠 수출 과정 문화상품 수출 및 한류 관광 과정 한류 마케팅 과정 국가 이미지 과정 - 수출과 국제 마케팅 - 한류란 무엇인가? 2. 국가별 한류 현황 3. 한국기업의 활용사례 및 마케팅 전략 4. 한계점 및 개선 방안 중국 일본 동남아 1) 컨텐츠 수출 2) 문화상품 & 한류관광 3) 한류 마케팅 4) 국가 이미지 PAGE:3 한류(韓流) 란 무엇인가? - ‘한류’라는 용어는 1999년 중반 중국 언론이 사용하기 시작 했고, 국내언론에서는 2000년 2월 H.O.T의 중국공연을 계기로 본격적으로 쓰기 시작 한류는 ‘한국 대중문화에 대한 열광적인 선호 현상’을 의미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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