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26일 수요일

마케팅, 경영전략, 경영 한류열풍을 활용한 마케팅 전략

마케팅, 경영전략, 경영 한류열풍을 활용한 마케팅 전략
한류.ppt


목차
Chapter 1 한류란 무엇인가?
Chapter 2 국가별 한류 현황
Chapter 3 한국기업의 활용사례 및 마케팅 전략
컨텐츠 수출 과정
문화상품 수출 및 한류 관광 과정
한류 마케팅 과정
국가 이미지 과정
Chapter 4 한계점 및 개선 방안


본문
- ‘한류’라는 용어는 1999년 중반 중국 언론이 사용하기 시작 했고,
국내언론에서는 2000년 2월 H.O.T의 중국공연을 계기로
본격적으로 쓰기 시작


본문내용
Chapter 3 한국기업의 활용사례 및 마케팅 전략
Chapter 4 한계점 및 개선 방안
1. 한류 확산 단계 과정
컨텐츠 수출 과정
문화상품 수출 및 한류 관광 과정
한류 마케팅 과정
국가 이미지 과정
- 수출과 국제 마케팅 -
한류란
무엇인가?
2. 국가별
한류 현황
3. 한국기업의
활용사례 및
마케팅 전략
4. 한계점 및
개선 방안
중국
일본
동남아
1) 컨텐츠 수출
2) 문화상품 &
한류관광
3) 한류 마케팅
4) 국가 이미지
PAGE:3
한류(韓流) 란 무엇인가?
- ‘한류’라는 용어는 1999년 중반 중국 언론이 사용하기 시작 했고,
국내언론에서는 2000년 2월 H.O.T의 중국공연을 계기로
본격적으로 쓰기 시작
한류는 ‘한국 대중문화에 대한 열광적인 선호 현상’을
의미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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