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브랜드 베이커리의 성장이 두드러짐 일반 제과점의 약세 경기에 별로 영향을 받지 않음 외식업종 중 비교적 경영이 쉬워 창업선호도가 높음
1986년 샤니베이커리로 사업부 발족 경영방침 -고품질, 혁신적인 마케팅을 고객만족중심 -냉동생지를 통한 Bake-off시스템을 베이커리 업계 최초 도입 및 확산 -저 원가, 고 마진 -향후 소비 패턴에 대비 -제품 점예화 및 제품구색 다양화 점포 수 국내 약 2200여 개점(Cafe 포함) ‘두번째 code’ 귀가 기억하게 하라 1. ‘소리가 당신을 설득할 것이다! 광고음악의 법칙. 소음도 듣기 좋은 것이 있다. 소리로 차별화시켜라 2. 제품과 노래를 동일시 하라.
본문내용 론
BAKERY 1. 시장분석 국내 베이커리 시장규모 약 2조 5000억원 2009 공정위
BAKERY 1. 시장분석 특징 브랜드 베이커리의 성장이 두드러짐 일반 제과점의 약세 경기에 별로 영향을 받지 않음 외식업종 중 비교적 경영이 쉬워 창업선호도가 높음
프렌차이즈 BAKERY
호텔 베이커리 BAKERY
BAKERY 1. 시장분석 파리바게트 vs 뚜레주르 베이커리 시장 업계 매출, 영업이익, 점포수, 총자본 1위 베이커리 시장 업계 2위 소비자 만족도 조사 3년연속 1위 프렌차이즈 고급화 추세로 cafe화로 변형
BAKERY 1. 시장분석 파리바게트-Spc 1986년 샤니베이커리로 사업부 발족 경영방침 -고품질, 혁신적인 마케팅을 고객만족중심 -냉동생지를 통한 Bake-off시스템을 베이커리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