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30일 일요일

아트워크란 무엇인가

아트워크란 무엇인가
아트워크란 무엇인가.ppt


목차

4 라디오 광고 전략
라디오광고의 특징
시각적인 효과를 배제하고 청각적인 효과만으로 광고
메시지의 소구형태: 노래. 해설, 직접소구
라디오광고의 고려점
1. 제시되는 광고는 광고의 혼잡상태 속에서 부드러져보여야 함
2. 상표명은 분명하게 언급
3. 짧은 단어와 문장을 사용
4. 시각적인 메시지를 제공
5. 메시지를 단순하게 유지



본문
I. 1 아트워크의 개념
I. 2 인쇄광고의 아트워크 전략
I. 3 텔레비전 광고의 아트워크 전략
I. 4 라디오 광고 전략
I. 5 광고 음악 전략


본문내용
엇인가
광고물에 대한 모든 표현, 즉 카피의 활자체 및 배열, 색상의 선택, 사진, 일러스트레이션등은 물론 기업 로고 등록상표등과 같은 기업 식별표시까지를 포함
I. 1 아트워크의 개념
아트워크의 정의
아트워크의 목적
1. 주의를 유발
2. 광고의 주제 인지
3. 새로운 고객은 아트워크를 보도록
선택적으로 차별화
4. 표제를 읽도록 광고수용자의 관심을
자극
5. 제품이나 광고주에 대한 호의적인
느낌을 유발
6. 카피에 포함된 주장을 명료화
7. 카피에 의한 주장을 진실성을 확신
8. 제품의 특성을 강조
9. 광고 캠페인에 계속성을 제공
고려대학교 이두희

I. 아트워크란 무엇인가
I. 2 인쇄광고의 아트워크 전략
레이아웃
사진
일러스트레인션
활판인쇄술
서체의 유형 및 활자의 선택

하고 싶은 말
아트워크란 무엇인가
좀 더 업그레이드하여 자료를 보완하여,
과제물을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제 자료가 구입자분에게 꼭 필요한 내용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구입자 분의 앞날에 항상 무궁한 발전과 행복과 행운이 깃들기를 홧팅^^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