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드라마형 감성아트형 매력부가형 유머형 부가형 비교형 마치며
본문 드라마형 드라마 형식의 광고 이며 감성적 소구를 하고 있다. 특히 아이를 등장 시키는 광고는 일단 주목성을 가지게 된다. 아이는 남녀 노소 불문하고 좋아하던 싫어 하던 눈 이 가게 마련이다. 더욱이 부모라면 더 할 것이고 그 속에 아이와의 드라마를 보여 줌으로써 감성을 자극 시킨다. 개인적으로 감동이 묻어 나는 광고를 좋아해서 ‘삼성생명’ 캠페인과 함께 캠페인이 끝난 지금에도 여운이 남는 광고 이다.
본문내용 어나 받은 가장 큰 선물이 너란다. 속상한 마음에 말로는 하지 못하고, 그저 우유 한 잔 건넸습니다. 딸아이는 제 마음을 알까요? 사랑한다면 하루 세 번. 우유를 마시는 것은 나와 가정이 건강해지는 일! 하지만, 우리 나라는 서구선진국 대비 낮은 우유 음용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건강한 대한민국을 꿈꾸며, 서울우유가 하루 세번 우유 마시기 캠페인을 제안합니다. Milk Mania 서울우유 서울 우유의 ‘Milk Mania’ 캠페인 이다. 드라마 형식의 광고 이며 감성적 소구를 하고 있다. 특히 아이를 등장 시키는 광고는 일단 주목성을 가지게 된다. 아이는 남녀 노소 불문하고 좋아하던 싫어 하던 눈 이 가게 마련이다. 더욱이 부모라면 더 할 것이고 그 속에 아이와의 드라마를 보여 줌으로써 감성
하고 싶은 말 광고의 종류 좀 더 업그레이드하여 자료를 보완하여, 과제물을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제 자료가 구입자분에게 꼭 필요한 내용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구입자 분의 앞날에 항상 무궁한 발전과 행복과 행운이 깃들기를 홧팅^^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