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SM Entertainment』소개 2.『SM Entertainment』조직 3.음반시장의 현황 4.『SM Entertainment』일본 진출 5.『SM Entertainment』중국 진출 6.『SM Entertainment』향후 과제 7.『SM Entertainment』의 향후 전망 및 최종 목표 8. 결론
본문 1. SM Entertainment 소개 한국대표 Entertainment & Media Group으로, 지난 2000년 4월에 국내 Entertainment 기업 최초KOSDAQ에 등록 음악/ 유행/ 문화 Trend 및 Code 분석, Contents 발굴 체계적/ 효율적 System을 통하여, H.O.T.로 시작하여 BoA, 동방신기에 이르는 국내외 정상급가수들 배출 전체 아시아 시장 Target 가수를 통한 적극적 아시아 시장 진출 21세기 아시아를 대표하는 Total Entertainment & Media Group으로 성장하기 위해 다음의 세가지 전략을 집중적으로 추진
. . . 8. 결론 ☻SM Entertainment의 글로벌 경영 철저한 현지화: 진출위험 최소화 치밀한 상품기획 해외진출 전 국내 적응기간
본문내용 nt』일본 진출 5.『SM Entertainment』중국 진출 6.『SM Entertainment』향후 과제 7.『SM Entertainment』의 향후 전망 및 최종 목표 8. 결론
1. SM Entertainment 소개 한국대표 Entertainment & Media Group으로, 지난 2000년 4월에 국내 Entertainment 기업 최초 KOSDAQ에 등록 음악/ 유행/ 문화 Trend 및 Code 분석, Contents 발굴 체계적/ 효율적 System을 통하여, H.O.T.로 시작하여 BoA, 동방신기에 이르는 국내외 정상급가수들 배출 전체 아시아 시장 Target 가수를 통한 적극적 아시아 시장 진출 21세기 아시아를 대표하는 Total Entertainment & Med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