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26일 수요일

SM엔터테이먼트 국제경영전략

SM엔터테이먼트 국제경영전략
SM엔터테이먼트 국제경영전략.ppt


목차
1.『SM Entertainment』소개
2.『SM Entertainment』조직
3.음반시장의 현황
4.『SM Entertainment』일본 진출
5.『SM Entertainment』중국 진출
6.『SM Entertainment』향후 과제
7.『SM Entertainment』의 향후 전망 및 최종 목표
8. 결론


본문
1. SM Entertainment 소개
한국대표 Entertainment & Media Group으로, 지난 2000년 4월에 국내 Entertainment 기업 최초KOSDAQ에 등록
음악/ 유행/ 문화 Trend 및 Code 분석, Contents 발굴
체계적/ 효율적 System을 통하여, H.O.T.로 시작하여 BoA, 동방신기에 이르는 국내외 정상급가수들 배출
전체 아시아 시장 Target 가수를 통한 적극적 아시아 시장 진출
21세기 아시아를 대표하는 Total Entertainment & Media Group으로 성장하기 위해 다음의 세가지 전략을 집중적으로 추진

.
.
.
8. 결론
☻SM Entertainment의 글로벌 경영
철저한 현지화: 진출위험 최소화
치밀한 상품기획
해외진출 전 국내 적응기간


본문내용
nt』일본 진출
5.『SM Entertainment』중국 진출
6.『SM Entertainment』향후 과제
7.『SM Entertainment』의 향후 전망 및 최종 목표
8. 결론

1. SM Entertainment 소개
한국대표 Entertainment & Media Group으로, 지난 2000년 4월에 국내 Entertainment 기업 최초 KOSDAQ에 등록
음악/ 유행/ 문화 Trend 및 Code 분석, Contents 발굴
체계적/ 효율적 System을 통하여, H.O.T.로 시작하여 BoA, 동방신기에 이르는 국내외 정상급가수들 배출
전체 아시아 시장 Target 가수를 통한 적극적 아시아 시장 진출
21세기 아시아를 대표하는 Total Entertainment & Med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