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상황분석 1. 워킹화(Walking shoes) 2. 워킹화 시장 분석 문제진단 1. 자사소개 2. 자사분석 3. 타사분석 4. 소비자 분석 5. 문제점 도출 컨셉도출 1. 컨셉도출 Communication strategy Q&A
본문 VISION 스포츠 세계를 핵으로 하는 긍정적인 생활을 위한 브랜드 MISSION 창조적인 제품을 만들어 내는 것으로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제공하는 브랜드
‘원래 아식스는 마케팅보다는 연구개발(R&D)을 우선시하는 브랜드로 알려져있다. 마라톤화, 러닝화, 배구화 등 기능화는 세계적으로도 최고 품질을 인정 받고 있다. 워킹화도 아식스만의 품질력으로 승부한다는 전략이다.’
프로스팩스
-Life style에 따른 다양한 워킹화 line-up
-워킹화 시장의 선두주자
-44가지의 신제품 한번에 출시
-다양한 연령대와 life style 에게 어필 르까프
-닥터세라톤
-행복한 걷기를 통한 -행복한 운동
-과학 기술과 밀접한 제품명으로 효과에대한 신뢰를 더함
본문내용 사분석 3. 타사분석 4. 소비자 분석 5. 문제점 도출 1. 컨셉도출
상황분석
I 상황분석 I 문제진단 I 컨셉도출 I comm전략 I “걸을 때 바른 자세로 워킹을 할 수 있게 하여 걷기운동의 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는 기능성 운동화” 워킹화(Walking shoes)
워킹화 시대 걷기 열풍에 동참하고 계신가요? I 상황분석 I 문제진단 I 컨셉도출 I comm전략 I
국내 신발 시장 3조 8,000억원 10% 출처:신발산업진흥센터 2009년 워킹화 시장 등장 이후, 빠르게 성장 국내 기능성 신발 시장 7,000억원 수 많은 브랜드 중 아식스 워킹화는 시장에서 성공 할 수 있을까? 전체 워킹화 브랜드는 약 20개 워킹화 전문 브랜드를 제외한 스포츠 메이커 워킹화를 판매하는 브랜드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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