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창업동기 2. 사업개요 제품(서비스)개발내용서비스(제품) 특징향후발전방향 3. 시장분석 SWOT분석4C’s 전략 4. 재무계획 초기 투자비용 수익모델 수익추세 예측손익분기점 예측 5. 추진일정 및 Marketing 업무추진 일정Marketing 전략
본문 <제품및 서비스 개발 내용> 사용자에게 신뢰도 있는 정보 제공 및 공유의 공간을 제공하고 신뢰도 있는 Preview & Review를 토대로 적합한 의류판매사이트 연결하여 구매만족도 증대
의류판매 사이트간 벤치마킹을 통해 사이트마다 추구하는 속성, 특성, 스타일 등등으로 구분하여 제공. 즉, 신뢰도 있는 정보를 통해 의류판매 사이트로의 연결 연결을 통해 수익증대 기대
포털 사이트 내 정보제공 및 공유 공간제공을 통해 유입된 사용자를 타킷으로 소품목 의류/잡화 제공
본문내용 4C’s 전략 4. 재무계획 초기 투자비용 수익모델 수익추세 예측 손익분기점 예측 5. 추진일정 및 Marketing 업무추진 일정 Marketing 전략
1. 창업 동기 창업동기 “당신에 회사에서 무엇인가를 시작하기 위해 겪어야 하는 어려움 이 10이라면, 창업을 하면서 겪는 어려움은 10+@이고, @>10 이라 고 보면 된다.” 창업이란 것은 쉽지만 않을 뿐더러 언제나 보라 빛 향기같이 꿈 같 지는 않을 것이다. 물론 긍정적이고 철저한 준비하에 일을 시작한다 자신감있고 확신이 있을 테지만 대부분이 그렇지 못한하고 본다. 창업을 두려워하는 가장큰 이유는 미래에 대해 불확실성의 공포 일 것이다. 이를 극복한다는 것을 단지 많은 화폐가치를 따지는 수익으 로 인한 부자가 아니라, 진정 내 자신에게 확신이 있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