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에버랜드(EVERLAND)의 서비스 전략
에버랜드 서비스전략.pp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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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Introduction
2. 테마파크 환경
3. SWOT 분석
4. 서비스 전략 분석
5. 향후 개선방안
본문 1976. 04 자연농원 개장 1996. 03 자연농원, 에버랜드로 BI변경 1997. 12 세계 테마파크 7위 선정 2000. 09 KCSI 테마파크 부문 6년 연속 1위(95~2000) 2000. 12 고객만족 경영 명예의 전당 헌정 2001. 05 누계 입장객 1억 명 돌파 2003. 07 한국 서비스산업 서비스 품질지수(KS-SQI) 테마공원 부문 4년 연속 1위 기업선정 한국 표준협회 2005. 11 IAAPA 퍼레이드 부문 대상 수상 2007. 04 국내 최초 유인원 전용 테마공간 `프렌들리 몽키밸리` 오픈 2008. 10 세계테마파크협회(TEA) 선정 전세계 워터파크 중 캐리비안 베이 3위 선정
본문내용 d Nature wheel 자연 속의 휴식과 편안함 꿈과 사랑 . 희망 Introduction - 개요
1976. 04 자연농원 개장 1996. 03 자연농원, 에버랜드로 BI변경 1997. 12 세계 테마파크 7위 선정 2000. 09 KCSI 테마파크 부문 6년 연속 1위(95~2000) 2000. 12 고객만족 경영 명예의 전당 헌정 2001. 05 누계 입장객 1억 명 돌파 2003. 07 한국 서비스산업 서비스 품질지수(KS-SQI) 테마공원 부문 4년 연속 1위 기업선정한국 표준협회 2005. 11 IAAPA 퍼레이드 부문 대상 수상 2007. 04 국내 최초 유인원 전용 테마공간 프렌들리 몽키밸리 오픈 2008. 10 세계테마파크협회(TEA) 선정 전세계 워터파크 중 캐리비안 베이
참고문헌 www.everland.com www.seri.org www.tour.go.kr www.fnnews.com www.joins.com www.hankyung.com 테마파크 공연이야기 - 이기호, 이야기꽃, 2009 맞수기업열전 - 정혁준, 에쎄, 2009 테마파크의 이해 - 김창수, 대왕사, 2007 고객가치를 경영하라 - 이유재, 21세기북스, 2007 에버랜드 서비스 리더십 - 삼성에버랜드 서비스아카데미, 21세기북스, 20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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