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18일 화요일

사업계획서커플용품 인터넷 쇼핑몰

사업계획서커플용품 인터넷 쇼핑몰
커플쇼핑몰.ppt


목차
1. 사업개요
2. 사업목적 및 핵심적 특성
3. 아이템의 특성 및 기대효과
4. 홈페이지의 구성
5. 시장규모
6. 주요 수요처
7. 경쟁업체 순위
8. 상품화 계획
9. 판매계획

본문
현재 우리나라에서 커플들만을 위한 커플쇼핑몰은 약 200여 개 사이트가 있음

<아이템의 특성 및 기대효과>
기존의 쇼핑몰과는 차별적으로 기본적인 상품은 물론이고 커플들이 여행하기 편하도록 여행패키지 상품, 커플들이 볼만한 영화를 개봉 전에 미리 알리고, 커플 석이 가능한 영화관을 알려주고 예약까지 해주는 상품


본문내용
몰의 품목이나 상품, 아이디어가 모두 똑같고, 자기 회사만이 가지고 있는 특정상품이 없음

사업목적 및 핵심적 특성
요즘 젊은이들이 커플끼리 같이 어떤 것을 공유하는 것에 관심이 늘어나고 있음
TV 드라마에서 나온 품목은 반드시 유행이 되어버림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들끼리 정보를 나눌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서 상품 때문이 아니더라도 자주 사이트에 방문할 수 있도록 유도

아이템의 특성 및 기대효과
현재 우리나라에서 커플들만을 위한 커플쇼핑몰은 약 200여 개 사이트가 있음
기존의 쇼핑몰과는 차별적으로 기본적인 상품은 물론이고 커플들이 여행하기 편하도록 여행패키지 상품, 커플들이 볼만한 영화를 개봉 전에 미리 알리고, 커플 석이 가능한 영화관을 알려주고 예약까지 해주는 상품

홈페이지의 구성
쇼핑 메뉴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