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사업개요 2. 아이템소개 3. 마케팅 전략 4. SWOT분석 5. 관련검색 순위
본문 상품명 : 생활용 선정동기 :최근 인터넷 사용자들의 가장 핵심층은 주부이다. 자신의 물품 ,부모님. 남편, 아이, 생활용품까지 살펴봐야 할 품목 또한 가장 많기 때문이다. 그로 인해 최근의 흐름에 따라 가정에서의 주부들에 대한 비중과 이들이 쇼핑몰에 관심이 높아졌으며, 자연히 생활용품에 대한 소비도 또한 점점 늘어나고 있는 것을 파악하였고 이러한 점 때문에 생활용품으로 상품을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본문내용 색순위 목차
www.themegallery.com 사업의 개요 취급 상품 상품명 : 생활용품 선정동기 최근 인터넷 사용자들의 가장 핵심층은 주부이다. 자신의 물품 ,부모님. 남편, 아이, 생활용품까지 살펴봐야 할 품목 또한 가장 많기 때문이다. 그로 인해 최근의 흐름에 따라가정에서의 주부들에 대한 비중과 이들이 쇼핑몰에 관심이 높아졌으며, 자연히 생활용품에 대한 소비도 또한 점점 늘어나고 있는 것을 파악하였고 이러한 점 때문에 생활용품으로 상품을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www.themegallery.com 사업의 개요 사이트명, 상호명, 도메인명 ① 사이트명 -주부세상 ② 상호명-주부세상 ③ 도메인명 - http://www.zubuworld.com ④ 선정배경 및 과정 - 많은 생활 용품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