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경영 전략의 분석 (1)선도기업과의 비교 분석 (2)밀레의 경영전략 (3)경영 전략 실패 요인 2. 재무적 요인 분석 (1) 재무재표 분석 (2) 수익성 분석 (3) 안정성 분석 (4) 활동성 분석 (5) 성장성 분석 3. 결론
본문 저 투자 중심의 수익 안정전략
4기5기.8기9기.13기15기16기 연구개발1회1회1회1회1회1회 교육투자1회1회1회1회1회
연구개발 : 총 6 회 교육투자 : 총 5 회
연구 개발과 교육투자를 합친 것이 총 11회밖에 되지 않을 정도로 개발과 투자에 관심을 두지 않았고 조금씩 이익을 늘리기 위한 안정적 전략을 취했다.
우리는 초반 잠재력이 높은 Z지구에 광고와 판촉활동을 집중하였고 11기부터 Y지구의 수요가 증가되는 것을 확인하여 Y지구에 집중하였다. 16기와 17기 Z지구에 집중한 것은 떨어지는 수주수를 늘리기 위한 방법으로 택한 것이다.
위의 그래프에서 부채비율은 5기부터 14기까지 계속해서 떨어지는 것을 볼 수 있다. 이는 밀레사가 부채를 감소시키고 차입금이자를 떨어트리려는 것을 뒷받침 할 수 있는 자료라 볼 수 있다.
본문내용 적 요인 분석 (1) 재무재표 분석 (2) 수익성 분석 (3) 안정성 분석 (4) 활동성 분석 (5) 성장성 분석 3. 결론 *
1.경영 전략 분석 ㈜밀레의 성과 표를 보면 광고선전과 판촉활동의 비율과 달리 세일즈맨과 수주수의 비율이 13기 이후로 급속하게 떨어지는 것을 볼 수 있다. *
1.경영 전략 분석 (1)선도 기업과의 비교 분석 *
1.경영 전략면에서의 분석 (2)밀레의 경영전략 -저 투자 중심의 수익 안정 전략 -부채 감소위주의 전략 -특정 시장 집중 전략 *
1.경영 전략 분석 저 투자 중심의 수익 안정전략 연구 개발과 교육투자를 합친 것이 총 11회밖에 되지 않을 정도로 개발과 투자에 관심을 두지 않았고 조금씩 이익을 늘리기 위한 안정적 전략을 취했다. 연구개발 : 총 6 회 교육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