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선정동기 2.기업소개 3.환경조사 4.SWOT 분석 5.STP 분석 4P 발전방향
본문 iriver 선정동기
세계mp3 시장에서 한국 벤처기업의 눈부신 활약
생산기술을 자급할 수 있는 기술 종주국
레인콤의 미국 점유율 30%
한국내 mp3 시장 점유율 1위 고수
지속적인 기술개발과 특허기술보유 . . . Targeting
- 10대∼20대 Needs & Want 가장 강함 ⇒ 시장매력도 가장 높다
- 집중적 마케팅 전략
․ 10대와 20대를 겨냥함
․ 집중적으로 전문적 브랜드 인식 강화 및 지속적인 혁신제품개발(MP3+혼합품목)
본문내용
발전방향 iriver 선정동기 세계mp3 시장에서 한국 벤처기업의 눈부신 활약 생산기술을 자급할 수 있는 기술 종주국 레인콤의 미국 점유율 30% 한국내 mp3 시장 점유율 1위 고수 지속적인 기술개발과 특허기술보유
선정동기 기업소개 환경조사 SWOT분석 STP분석 4P분석 문제점& 발전방향 주요 연혁 1999.01 주식회사 레인콤 설립 1999.02 홍콩현지법인 reincom HK 설립 2000.07 국내 판매법인 (주) 아이리버 설립 2000.10 벤처기업지정 2001.01 레임콤 전자통신연구소 설립 MP3 CDP “Best10디자인상품” 선정 2001.11 미국현지법인 iriver America설립 ‘벤처기업대상’ 수상, ‘2천만불 수출의 탑’ 수상 2001.12 세계 초박형 MP3 CDP “sli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