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 mis 아이폰 I-phone의 경영전략 및 정보기술의 활용방안
[경영정보, mis] 아이폰 I-phone의 경영전략 및 정보기술의 활용방안.ppt |
|
목차 서론
아이폰의 소개 아이폰의 특징
본론 Five Force 잠재적 경쟁자 대체재 기존 기업간의 경쟁 공급자의 교섭력 구매자 교섭력 Value chain
결론
본문 손가락을 사용하고 멀티터치를 지원하는 3.5 인치 터치스크린(163ppi, 320 x 480픽셀) 맥 오에스 10.5 기반 OS (제한된 기능) 4GB 또는 8GB 플래시 메모리 내장 (4GB 단종) EGPRS/GPRS 패킷 통신 방식 무선랜 (IEEE802.11b/g) 블루투스 2.0 200만 화소 카메라 사파리 웹 브라우저 스크린 키보드 (QWERTY) iPod 뮤직, 동영상 재생 기능 H.264 비디오 재생 가능 충전 가능한 내장 배터리 (8시간 연속 통화, 6시간 연속 웹 브라우징, 7시간 연속 동영상 재생, 24시간 연속 음악 재생 가능) 사이즈 115 x 61 x 11.6mm, 무게 135g
소비자 수요의빠른 증가 스마트 폰 구매자의 56%가 아이폰을 선호함
새로운 타겟 마켓– 가격 할인이 더 많은 고객을 불러옴 잠재력 있는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된 소프트웨어에 새로운 특징 부가
전세계의 사업 수요를 사로잡기 위한 3G 애플 아이폰
본문내용 one 소개 I-Phone 특징 Five Forces Strategy Group Map Value Chain 분석 SWOT 분석 경쟁전략 Key Success Factors 결 론 *
2007.1.9 최초로 애플에서 발표 터치스크린 기반의 아이팟+휴대폰+모바일 인터넷을 주요 기능으로 한 모바일 전자 기기 미국에서 가장 먼저 시판되었으며, 2007년 4분기에 유럽과 캐나다 지역, 2008년도에 뉴질랜드, 일본, 멕시코에서 판매됨. 2009년에 브라질에서 선보일 예정. 8GB 모델을 $399로 판매 중 목차 I-Phone 소개 I-Phone 특징 Five Forces Strategy Group Map Value Chain 분석 SWOT 분석 경쟁전략 Key Success Factors 결 론
손가락을 사용하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