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20일 목요일

경영정보, mis 아이폰 I-phone의 경영전략 및 정보기술의 활용방안

경영정보, mis 아이폰 I-phone의 경영전략 및 정보기술의 활용방안
[경영정보, mis] 아이폰 I-phone의 경영전략 및 정보기술의 활용방안.ppt


목차
서론

아이폰의 소개
아이폰의 특징

본론
Five Force
잠재적 경쟁자
대체재
기존 기업간의 경쟁
공급자의 교섭력
구매자 교섭력
Value chain

결론


본문
손가락을 사용하고 멀티터치를 지원하는 3.5 인치 터치스크린(163ppi, 320 x 480픽셀)
맥 오에스 10.5 기반 OS (제한된 기능)
4GB 또는 8GB 플래시 메모리 내장 (4GB 단종)
EGPRS/GPRS 패킷 통신 방식
무선랜 (IEEE802.11b/g)
블루투스 2.0
200만 화소 카메라
사파리 웹 브라우저
스크린 키보드 (QWERTY)
iPod 뮤직, 동영상 재생 기능
H.264 비디오 재생 가능
충전 가능한 내장 배터리 (8시간 연속 통화, 6시간 연속 웹 브라우징, 7시간 연속 동영상 재생, 24시간 연속 음악 재생 가능)
사이즈 115 x 61 x 11.6mm, 무게 135g


소비자 수요의빠른 증가
스마트 폰 구매자의 56%가 아이폰을 선호함

새로운 타겟 마켓–
가격 할인이 더 많은 고객을 불러옴
잠재력 있는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된 소프트웨어에 새로운 특징 부가

전세계의 사업 수요를 사로잡기 위한 3G 애플 아이폰


본문내용
one 소개
I-Phone
특징
Five Forces
Strategy Group Map
Value Chain 분석
SWOT
분석
경쟁전략
Key Success Factors
결 론
*

2007.1.9 최초로 애플에서 발표
터치스크린 기반의 아이팟+휴대폰+모바일 인터넷을 주요 기능으로 한 모바일 전자 기기
미국에서 가장 먼저 시판되었으며, 2007년 4분기에 유럽과 캐나다 지역, 2008년도에 뉴질랜드, 일본, 멕시코에서 판매됨. 2009년에 브라질에서 선보일 예정.
8GB 모델을 $399로 판매 중
목차
I-Phone 소개
I-Phone
특징
Five Forces
Strategy Group Map
Value Chain 분석
SWOT
분석
경쟁전략
Key Success Factors
결 론

손가락을 사용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