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2일 일요일

디지털 게임 산업 사례 -NCSOFT, 엔씨소프트

디지털 게임 산업 사례 -NCSOFT, 엔씨소프트
디지털 게임 산업 사례 -NCSOFT, 엔씨소프트.hwp


목차
Ⅰ NC소프트 소개 및 현황

Ⅱ 비즈니스 모델
1. 비즈니스 참여자
2. 유통 방식
3. 수익 모델과 수익 구조
4. 제품이나 서비스의 차별성

Ⅲ 저작권 보호를 위한 NC소프트의 노력

Ⅳ 해외 시장 진출 전략

Ⅴ 출처


본문
Ⅰ NC소프트 소개 및 현황

□ 개발 기업 소개<NCSOFT>

NCSOFT는 1997년 설립되어 보편적인 인터넷 기반의 온라인게임을 국내최초개발,대중화를 이끌었으며, 2000년부터 본격적인 해외 진출을 시작한 NCSOFT는 아시아, 유럽, 북미등 세계 각 지역 시장 진출을 위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확보하고 있으며, 전세계를 아우르는 글로벌 온라인 게임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설립일
1997년 3월 11일
대표이사
김택진
임직원
약3,300여명(해외포함)
글로벌네트워크
한국(본사),북미(미국),유럽(영국)일본,대만,태국
등록 및 상장
2000년7월7일 코스닥등록, 2003년5월22일 거래소 이전 상장
자본금
약 100억원



본문내용
제품이나 서비스의 차별성
Ⅲ 저작권 보호를 위한 NC소프트의 노력
Ⅳ 해외 시장 진출 전략
Ⅴ 출처
Ⅰ NC소프트 소개 및 현황
□ 개발 기업 소개<NCSOFT>
NCSOFT는 1997년 설립되어 보편적인 인터넷 기반의 온라인게임을 국내최초개발,대중화를 이끌었으며, 2000년부터 본격적인 해외 진출을 시작한 NCSOFT는 아시아, 유럽, 북미등 세계 각 지역 시장 진출을 위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확보하고 있으며, 전세계를 아우르는 글로벌 온라인 게임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설립일
1997년 3월 11일
대표이사
김택진
임직원
약3,300여명(해외포함)
글로벌네트워크
한국(본사),북미(미국),유럽(영국)일본,대만,태국
등록 및 상장
2000년7월7일 코스닥등록, 2003년5월22일 거래소 이전 상장


참고문헌
데일리 게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