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게임 산업 사례 -NCSOFT, 엔씨소프트
디지털 게임 산업 사례 -NCSOFT, 엔씨소프트.hwp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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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NC소프트 소개 및 현황
Ⅱ 비즈니스 모델 1. 비즈니스 참여자 2. 유통 방식 3. 수익 모델과 수익 구조 4. 제품이나 서비스의 차별성
Ⅲ 저작권 보호를 위한 NC소프트의 노력
Ⅳ 해외 시장 진출 전략
Ⅴ 출처
본문 Ⅰ NC소프트 소개 및 현황
□ 개발 기업 소개<NCSOFT>
NCSOFT는 1997년 설립되어 보편적인 인터넷 기반의 온라인게임을 국내최초개발,대중화를 이끌었으며, 2000년부터 본격적인 해외 진출을 시작한 NCSOFT는 아시아, 유럽, 북미등 세계 각 지역 시장 진출을 위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확보하고 있으며, 전세계를 아우르는 글로벌 온라인 게임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설립일 1997년 3월 11일 대표이사 김택진 임직원 약3,300여명(해외포함) 글로벌네트워크 한국(본사),북미(미국),유럽(영국)일본,대만,태국 등록 및 상장 2000년7월7일 코스닥등록, 2003년5월22일 거래소 이전 상장 자본금 약 100억원
본문내용 제품이나 서비스의 차별성 Ⅲ 저작권 보호를 위한 NC소프트의 노력 Ⅳ 해외 시장 진출 전략 Ⅴ 출처 Ⅰ NC소프트 소개 및 현황 □ 개발 기업 소개<NCSOFT> NCSOFT는 1997년 설립되어 보편적인 인터넷 기반의 온라인게임을 국내최초개발,대중화를 이끌었으며, 2000년부터 본격적인 해외 진출을 시작한 NCSOFT는 아시아, 유럽, 북미등 세계 각 지역 시장 진출을 위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확보하고 있으며, 전세계를 아우르는 글로벌 온라인 게임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설립일 1997년 3월 11일 대표이사 김택진 임직원 약3,300여명(해외포함) 글로벌네트워크 한국(본사),북미(미국),유럽(영국)일본,대만,태국 등록 및 상장 2000년7월7일 코스닥등록, 2003년5월22일 거래소 이전 상장 자
참고문헌 데일리 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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